SUGAR MOBILE

1(총칙)

 

1. "개인정보"라 함은 생존하고 있는 개인에 관한 정보로서 성명ㆍ연계정보(CI) & 중복확인정보(DI) 등에 의하여 당해 개인을 알아볼 수 있는 부호ㆍ문자ㆍ음성ㆍ음향ㆍ영상 및 생체특성 등에 관한 정보(당해 정보만으로는 특정 개인을 알아볼 수 없는 경우에도 다른 정보와 용이하게 결합하여 알아볼 수 있는 것을 포함합니다)를 말합니다.

 

2. 슈가모바일은(이하 회사”) 고객의 개인정보보호를 매우 중요시하고,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의 개인정보 보호 규정과 방송통신위원회가 제정한 개인정보보호지침 을 준수하고 있습니다. 회사는 개인정보취급방침을 통하여 고객께서 제공하시는 개인정보의 수집목적 및 이용목적, 개인정보보호를 위해 슈가모바일이 취하고 있는 조치 등을 알려드립니다.

 

3. 회사는 개인정보취급방침을 홈페이지 첫 화면에 공개 또는 영업장에 비치함으로써 고객께서 언제나 용이하게 보실 수 있도록 조치하고 있습니다.

 

4. 회사는 개인정보취급방침의 지속적인 개선을 위하여 개인정보취급방침을 개정하는데 필요한 절차를 정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개인정보취급방침을 개정하는 경우 버전번호 등을 부여하여 개정된 사항을 고객께서 쉽게 알아볼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5. 회사는 개인정보취급방침 중 중요한 사항이 변경되는 경우에는 변경되는 개인정보취급방침을 시행하기 전에 홈페이지(www.sugarmobile.co.kr) 등을 통하여 변경이유 및 내용을 고객에게 공지합니다.

 

 

2(개인정보의 수집항목 및 이용목적)

 

1. 회사는 개인정보 수집 시 관련법규에 따라 가입신청서 또는 이용약관에 그 수집범위 및 목적을 사전 고지합니다.

 

2. 회사는 기본적인 서비스 제공을 위한 정보와 고객 각각의 기호와 필요에 맞는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선택 정보로 구분되어 다음의 정보를 수집하고 있습니다. 선택정보를 입력하지 않은 경우에도 서비스 이용제한은 없습니다.

 

수집 정보

수집 목적

성명, 고객고유식별번호, 연계정보(CI) & 중복확인정보(DI), 아이디, 패스워드, 접속IP정보

서비스 이용에 따른 본인 식별 / 인증 절차에 이용

이동전화번호, 주소, 연락전화번호, e-mail

이벤트/경품 당첨 결과 안내 및 상품 배송, 서비스 관련 고지 사항 전달, 본인 의사 확인, 불만 처리 등 원활한 의사소통 경로의 확보, 정기 간행물 발송 및 ()씨케이커뮤스트리 이동전화 서비스 관련 새로운 서비스/ 신상품 안내에 이용

성명, e-mail

주문/배송 조회 확인

은행명, 계좌번호, 예금주명, 신용카드종류, 카드번호, 유효기간, 할부기간, 이동전화번호

요금의 납부와 유료정보 이용요금 결제 및 상품구매에 대한 결제에 이용

 

3. 회사는 고객의 기본적인 인권 침해의 유려가 있는 민감한 개인정보(인종 및 민족, 사상 및 신조, 출신지 및 본적지, 정치적 성향 및 범죄기록, 건강상태 및 성생활 등) 고객의 기본적 인권을 현저하게 침해할 우려가 있는 개인정보를 수집하지 않습니다.

 

4. 회사는 아래의 목적을 위하여 개인정보를 처리 및 보유합니다. 처리하고 있는 개인정보는 수집이용 목적이 변경되는 경우에는 별도의 동의를 받는 등 필요한 조치를 취합니다.

. 고유식별정보 수집이용 동의(필수)

 

수집 · 이용 목적

수집 · 이용 항목

이용 및 보유기간

본인확인서비스, 보편적 역무제공(요금감면 서비스), 요금감면 사무, 명의도용 및 가입의사 확인을 통한 부정가입 방지, 해지 미환급금 안내 등을 포함한 서비스 계약관련 사항의 처리

주민등록번호(신분증), 운전면허번호, 여권번호, 외국인등록번호(본인, 대리인 신분확인 이미지 및 내용 포함)

서비스 가입기간(가입일 해지일) 또는 분쟁기간 동안 이용하고 지체없이 파기(, 법령에 특별한 규정이 있을 경우 관련 법령에 따라 보관)

. 개인정보개인위치정보 수집이용 동의(필수)

 

수집 · 이용 목적

수집 · 이용 항목

처리 및 보유기간

이동전화서비스·부가서비스, 통신과금서비스, 제휴서비스, 광고서비스, 본인확인서비스 등 제반서비스 제공 및 서비스 제공을 위한 본인 식별인증

서비스품질확인 및 불만처리, 이용요금 정산과금, 요금할인단말할인 등 고객혜택 프로그램 제공 등

정상개통여부 확인, 미납안내 등 서비스 제공 관련안내 및 신규 서비스상품이벤트 정보 안내

서비스 이용 고객의 통계 분석 자료(연령별, 성별, 지역별) 작성, 이용, 제공

성명(법인명), 생년월일, 성별, 주민등록번호(신분증), 운전면허번호, 여권번호, 외국인등록번호 등 고유식별정보, 주민등록번호 대체수단, 사업자(법인)등록번호, 외국인 여부, 국적, 통신과금서비스 제공에 필요한 거래정보, 법정대리인 정보(미성년자에만 해당), 이동전화번호, 주소, 전화번호, e-mail 주소, 단말기 정보(모델명, IMEI1, IMEI2, USIM번호, MAC Address ), 서비스 가입일ㆍ해지일ㆍ가입기간, 계좌(카드)정보, 예금주(카드주) 정보, 국가유공자증명ㆍ복지할인 증명 관련 제반증명, 서비스 과금정보, 단말기매매계약 내역, 분할상환계약내역, 연체정보 관련 신용도 판단정보, 신용거래정보, 신용등급, 신용보험 가입가능 여부, 통신과금서비스 거래정보, 휴대폰결제 비밀번호, 번호이동정보, 개인위치정보(이동전화 단말기, 기지국 위치, GPS정보, Zigbee AP(Access Point), WiFi AP, RFID 태그, USIM 관련 정보를 LBS 플랫폼을 이용하여 수집), 서비스 이용과정에서 생성되는 정보(발ㆍ수신번호(통화상대방번호 포함), 통화시각, 사용도수, 서비스이용기록, 접속로그, 쿠키, 접속 IP 정보, 결제기록, 이용정지기록, 기타 요금과금에 필요한 데이터 및 이를 조합하여 생성되는 정보)

아래의 경우를 제외하고 서비스 계약해지 시까지 (, 일부 서비스만 해지한 경우는 제외)

. 법령에 따로 정한 경우에는 해당 기간까지

. 요금관련 분쟁 해결을 위해 해지후 6개월 까지(, 서비스계약이 해지된 고객이 요금정산이 미완료된 경우는 해결 완료일로부터 6개월까지, 요금관련 분쟁이 계속될 경우에는 해결시까지)

. 요금정산이 미완료된 경우, 정산완료일로 부터 6개월

위치정보사업 제공 및 개별적으로 위치기반 서비스에 가입하는 경우 해당 서비스 제공·요금정산

개인위치정보(이동전화 단말기, 기지국 위치, GPS정보, Zigbee AP(Access Point), WiFi AP, RFID 태그, USIM LBS 플랫폼 등을 이용하여 수집)

명의도용 방지, 가입의사 확인, 본인확인서비스

성명(법인명), 고유식별정보, 생년월일, 신분증 기재사항, 주소, 주민등록번호 대체수단, 이동통신사 정보

보편적 역무제공 (요금감면 서비스)

요금감면사무

성명(법인명), 생년월일, 고유식별정보, 주민등록번호 대체수단, 이동전화번호,

이동통신사정보

이동전화서비스 계약 해지 시까지

주민등록전산정보를 통한 실 사용자 확인

성명, 주민등록번호

서비스 해지시까지

외국인 출국여부확인 및 회선관리

성명, 국적, 여권번호, 외국인등록번호, 생년월일, 회선번호

체류기간까지

선불서비스 충전

휴대폰번호, 충전방법(신용카드번호, 계좌번호, 선불(PPS) 카드번호

5년까지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관한법률)

스팸발송자가입제한

성명(법인명), 고유식별정보, 생년월일, 신분증 기재사항, 주소, 이동전화번호, 이동통신사 정보

스팸발송 사유로 가입제한된 자는 가입제한일로부터 12개월까지

전기통신역무 가입

고유식별정보, 신용도판단정보(번호변작, 불법스팸, 보이스피싱, 불법대부광고 등으로 인한 서비스 정지 등)

서비스 제공기간(, 가입 거절시 상담 종료시점 까지)

위 정보는 가입당시 정보뿐만 아니라 정보수정으로 변경된 정보를 포함합니다.

 

. 슈가모바일 홈페이지 및 제휴사이트(필수)

 

수집 · 이용 목적

수집 · 이용 항목

처리 및 보유기간

-

-

-

 

. 개인신용정보 조회 동의(필수)

 

. <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 32조 제 2항에 따라 귀사가 아래와 같은 내용으로 신용조회회사, 신용정보집중기관 또는 보증보험 회사(보증보험회사의 신용조회회사, 신용정보집중기관 등을 통한 조회 포함)로부터 본인의 신용정보를 조회하는 것에 대하여 동의합니다.

  ○ 제공받는자 : LG유플러스, 씨케이커뮤스트리

  ○ 조회할 신용정보 : 채무불이행정보, 신용거래정보, 연체정보, 신용등급, 타 기관의 신용정보 조회기록 등

  ○ 조회목적 : 이동전화 서비스 가입이용유지여부, 단말기 대금 분할상환구매신용보험의 가입유지관리(채권추심대위권 행사 등), 당사 제휴카드 발급기능 여부 등의 결정, 방송통신 신용정보 공동관리(신용정보 식별, 연체/해제, 복지 이용정지), 분실신고된 단말기, 단기간 다회선 가입정보

  ○ 조회 동의 효력기간 : 조회동의서 제출시점부터 당해 이동전화서비스 계약 및 보험계약의 종료 (정산완료 및 계약해지)대위권이 종료하는 시점까지 동의의 효력이 유지됩니다.

, 가입이 거절되는 경우에는 상담종료시점까지로 합니다

  ○ 조회한 개인신용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 동의서 및 동의서에 근거하여 조회한 기록은 분쟁이 발생할 경우 및 관계기관의 적법한 자료제출요청이 있는 경우를 위하여 3년간 보관 및 이용됨

. 본인은 신용보험 가입적격 확인을 위해 본인의 주민등록번호(또는 외국인등록번호, 여권번호)를 서울보증보험에 전달하고, 서울보증보험에서 신용보험 가입유지관리를 위한 목적으로 조회과정에서 취득한 신용정보(연체정보 등)를 귀사에 제공하는 것에 동의합니다.

일반적으로 신용조회회사에 신용정보를 조회한 경우 타 금융기관 등에 그 기록이 제공될 수 있고 신용등급이 하락할 수 있으나, 본 조회의 경우는 신용등급에 아무런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 정보/광고 전송을 위한 개인정보(위치정보 포함) 이용취급위탁제공 및 수신 동의(선택)

 

수집 · 이용 목적

수집 · 이용 항목

처리 및 보유기간

신규서비스 제공 및 광고를 의뢰하는 업체의 광고성 정보를 전화, 전자우편, SMS, LMS, MMS 등을 이용

이동전화번호, 주소, 전화번호, 연락가능한번호, e-mail, 고객이 상담내용에 입력하는 개인정보

가입기간 종료 시, 또는 고객의 동의 철회 시

, 위치정보 보유기간은 본 광고서비스의 이용으로 인한 불만 응대 등의 목적으로 3개월간 보관

위치정보 및 개인정보를 활용하여 해외로밍 안내, 생활정보 이벤트 및 할인쿠폰 등 다양한 혜택정보를 SMS, LMS, MMS, WAP push, 이메일, 우편, 어플안내, 팝업 등의 방식으로 전송하는데 이용

이동전화번호, 주소, 전화번호, 연락가능한번호, e-mail, 고객이 상담내용에 입력하는 개인정보, 위치정보(기지국 위치, GPS, Wifi, RFID태그 및 변경정보 포함)

위 정보는 가입당시 정보뿐만 아니라 정보수정으로 변경된 정보를 포함합니다.

 

5. 회사는 특정 개인을 알아볼 수 없는 가명정보를 통계작성, 과학적 연구, 공익적 기록보존 등을 위하여 고객의 동의 없이 처리할 수 있습니다.

 

6. 회사는 기본적인 서비스 제공을 위해 타 기관으로부터 다음의 정보를 제공받아, 수집 및 이용하고 있습니다.

 

제공자

제공받는 항목

수집 및 이용목적

보유 및 이용기간

NICE 정보인증

연계정보(CI) &중복확인정보(DI)

서비스 이용에 따른 본인식별 / 인증절차에 이용

본인식별 / 인증완료시까지

 

3(개인정보 수집에 대한 동의)

 

1. 회사는 고객님께서 개인정보 취급방침 또는 이용약관의 내용에 대해 '동의한다' 또는 '동의하지 않는다' 버튼을 클릭할 수 있는 절차를 마련하고 있으며, '동의한다'버튼을 클릭하면 개인정보 수집에 대해 동의한 것으로 봅니다.

4(개인정보 수집방법)

 

1. 회사는 사이트 가입 절차, 경품 행사 응모, 이동 전화 및 유-무선 인터넷 서비스 사용시 생성정보 수집 툴을 통한 방법(쿠키) 등으로 개인정보를 수집합니다.

 

2. 회사는 요금정산, 통화내역열람 등 고객의 민원업무 및 대관업무를 자체적으로 처리하기 위해 전기통신사업법에 근거하여 고객의 위치정보(기지국정보)를 도매제공 의무사업자인 SK텔레콤로부터 제공받습니다.

 

 

5(수집한 개인정보의 이용 및 제3자 제공)

 

1. 회사는 고객의 개인정보를 가입신청서, 서비스이용약관 및 개인정보취급방침의 개인정보의 수집목적 및 이용목적에서 고지한 범위 또는 서비스이용약관에 명시한 범위 내에서 사용하며, 동 범위를 넘어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제공하지 않습니다. , 다음의 경우에는 주의를 기울여 개인정보를 이용 및 제공할 수 있습니다.

 

. 제휴관계

보다 나은 서비스 제공을 위하여 고객의 개인정보를 제휴사에게 제공하거나 또는 제휴사와 공유할 수 있습니다. 개인정보를 제공하거나 공유할 경우에는 사전에 고객께 제휴사가 누구인지, 제공 또는 공유되는 개인정보항목이 무엇인지, 왜 그러한 개인정보가 제공되거나 공유되어야 하는지, 그리고 언제까지 어떻게 보호 · 관리되는지에 대해 개별적으로 서면 또는 전자우편 등을 통해 고지하여 동의를 구하는 절차를 거치게 되며, 고객께서 동의하지 않는 경우에는 제휴사에게 제공하거나 제휴사와 공유하지 않습니다. 제휴관계에 변화가 있거나 제휴관계가 종결될 때도 같은 절차에 의하여 고지하거나 동의를 구합니다.

. 매각인수합병 등

영업의 전부 또는 일부를 양도하거나, 합병 · 상속 등으로 서비스제공자의 권리 · 의무를 이전 승계하는 경우 개인정보보호 관련 고객의 권리를 보장하기 위하여 반드시 그 사실을 고객에게 통지합니다.

슈가모바일의 개인정보를 개인정보 수집 시 고객에게 고지한 범위 또는 서비스이용약관에 명시한 범위를 넘어 이용하거나 제 3 자에게 제공하지 않습니다. 다만, 고객의 동의가 있거나 다음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서비스의 제공에 관한 계약의 이행을 위하여 필요한 개인정보로서 경제적/기술적인 사유로 통상의 동의를 받는 것이 현저히 곤란한 경우

서비스 제공에 따른 요금정산을 위하여 필요한 경우

통신비밀보호법, 국세기본법,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금융실명거래 및 비밀보장에 관한 법률, 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 전기통신기본법, 전기통신사업법, 지방세법, 소비자기본법, 한국은행법, 형사소송법 등 다른 법률에 특별한 규정이 있는 경우

, '법률에 특별한 규정이 있는 경우'로 행정목적이나 수사목적으로 행정관청 또는 수사기관이 요구해 온 경우라도 무조건 고객의 개인정보를 제공하지 않으며, 법률에 규정된 바에 따라 영장 또는 기관장의 직인이 날인된 서면에 의한 경우 등 적법한 절차에 따라 제공합니다.

 

2. 회사는 고객에 대하여 보다 더 질 높은 서비스 제공 등을 위해 아래와 같이 개인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 서비스 제공을 위한 개인정보 제3자 제공 및 위탁 동의(필수)

 

제공(위탁)받는 자

제공(위탁) 항목

제공받는 자의 이용목적

보유 및 이용기간

()한국정보통신진흥협회(KAIT), 타통신사

고유식별정보, 고객명(법인명), 생년월일, 이동전화번호, 사업자 등록번호, 여권번호 및 국적(단기체류 외국인), 신분증 기재사항, 당사 가입자여부, 서비스 이용내역, 연체금액, 회선수, 주소지, 단말기 IMEI, 모델명, 일련번호, 개통일자, 국적

방송통신신용정보공동관리(개통정보, 신용정보식별, 체납, 연체/해제, 복지, 외국인정보인증, 이용정지,분실단말기), 단기간 다회선 가입정보, 국제전화사기공동대응, 명의도용예방 ( 전기통신사업법 제32조의 6에 따라 SMS(본인명의 모든 휴대전화(타사포함)발송) 또는 등기우편물(주민등록상 주소로 발송)을 통해 가입사실 안내), 명의도용방지, 명의도용 분쟁조정, 분실단말기공동관리, 스팸신고 및 차단, 마이데이터, 부정사용방지(단말기대출, 국제전화, 스팸발송), 해지환급금 안내 등

서비스 제공 기간

행정안전부, 과학기술정보통신부, 한국정보통신진흥협회(KAIT), 한국통신사업자연합회(KTOA), 타 통신사

성명, 주민등록번호, 운전면허번호, 여권번호, 외국인등록번호, 이동전화번호, 우편번호, 주소

번호이동업무처리, 미환급금 환급 안내, 통신연체사실통지, 회선 간 동일명의 여부 확인

서비스 제공기간

(미환급금 환급 완료 후

6개월까지)

한국정보통신진흥협회(KAIT), 행정안전부, 보건복지부, 국가보훈처

성명, 주민등록번호, 운전면허번호, 여권번호, 외국인등록번호,

복지할인을 위한 장애인, 국민기초생활수급자, 국가유공자, 차상위계층 확인

서비스 제공 기간

한국인터넷진흥원(KISA)

이동전화번호, 스팸발신번호, 스팸메시지 내용, 수신시간

스팸신고 및 차단, 스팸등록 이용제한

업무 수행기간

효성FMS, 쿠콘, 각 카드사, 각 은행, 파워콜, 텔레센트로, 헥토파이낸셜, ()케이지이니시스, 다우데이타, 큐큐트레이드

이동전화번호, 카드번호, 카드유효기간, 카드소유자 고유식별번호, 계좌번호, 금액, 예금주 생년월일, 계좌번호

카드 및 계좌이체 납부 서비스, 전자적 방법으로 상품을 구입하거나 이용요금(선불충전 등) 결제, 자동이체

서비스 제공기간

한국정보통신진흥협회(KAIT), 보건복지부, 국가보훈처, 신분증발급기관(행정자치부, 경찰청, 법무부,)

주민등록번호, 운전면허번호, 여권번호, 외국인등록번호, 신분증기재사항

부정가입방지 (법정대리인 포함) 외국인 출국 사실 정보 확인, 주민등록전산정보 확인

서비스 제공기간

NICE평가정보()

성명, 성별, 생년월일, 이동전화번호, 본인확인 식별번호 (주민등록번호 ,외국인등록번호),

중복가입확인 정보(DI)

신용정보 조회, 본인인증 및 실명인증 서비스 제공

서비스 제공기간

()엘지유플러스

고객 개인정보

이동통신망 제공 및 부가서비스 제공, 본인확인(본인인증) 서비스 제공, 이동통신 이용관련 업무처리, LGU+ 가족결합 서비스의 혜택 제공, 이용자 및 서비스 이용에 대한 통계 분석, 가입자 모집에 따른 가개통과 같은 이상영업 관리를 위해 (WTS(이상 영업관리시스템) 구축, 개발, 운영, 관리, 개선) 가입자정보 접근, 가공, 분석 등

위탁계약 종료시까지

대리점, ()아이엠아이,

고객 개인정보

이동전화서비스의 가입/변경/해지/요금수납 등의 대행업무, 고객본인확인, 구비서류확인

()엘지유플러스, 미래신용정보()

고객 개인정보

요금청구서 발송, 미납 요금의 회수 등 채권추심업무

()텔레센트로, 유시스

고객 개인정보

회원정보DB시스템 운영, 관리, 유지보수/홈페이지 운영 및 유지보수

한국정보통신진흥협회

고유식별번호, 이름, 이용정지 사유

전기통신역무를 이용한 번호변작, 불법스팸발송, 보이스피싱, 불법대부광고 등으로 인한 서비스이용 정지자 서비스 가입제한

서비스 제공기간

주식회사 모요

고객 개인정보

본인확인(주식회사 모요는 가입시 본인 확인 업무를 기웅정보통신과 나이스 평가정보에 재위탁하고 있습니다.)

가입시

 

6(개인정보취급 업무의 위탁)

 

1. 회사는 보다 나은 서비스 제공, 고객편의 제공 등 원활한 업무 수행을 위하여 다음과 같이 개인정보 취급 업무를 외부 전문업체에 위탁하여 운영할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개인정보 취급 위탁 시 위탁업무계약서 등을 통하여 개인정보보호 관련 법규의 준수, 개인정보에 관한 비밀유지, 3자 제공에 대한 금지, 사고시의 책임부담, 위탁기간, 처리 종료 후의 개인정보의 반환 또는 파기 의무 등을 규정하고, 이를 준수하도록 관리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 취급업무 위탁 현황]

위탁 업체 리스트는 해당 서비스 변경 및 계약기간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 시 공지 사항을 통해 사전 공지합니다.

 

[ 대리점 목록 (1~100) ]

No

대리점명

No

대리점명

No

대리점명

No

대리점명

No

대리점명

1

(유)서광유통

21

(주)미소모바일

41

(주)안산모바일

61

(주)유스타

81

(주)파인컴퍼니

2

(주) 라온커뮤니케이션

22

(주)베테랑컴퍼니

42

(주)애플모바일

62

(주)유스토리원

82

(주)퍼펙트샵

3

(주) 처음처럼2

23

(주)본오

43

(주)에덴씨엔씨

63

(주)이노스텔레콤

83

(주)포피플

4

(주) 포피플

24

(주)브이아이피플러스

44

(주)에스스퀘어

64

(주)이루리컴퍼니

84

(주)포피플즈

5

(주)감성

25

(주)비즈닉스

45

(주)에스엠드림

65

(주)이룸플러스

85

(주)프렌드컴퍼니SW

6

(주)경서사람들

26

(주)비커넥티드유진

46

(주)에이치

66

(주)인성 아이엔씨

86

(주)한

7

(주)경호통신

27

(주)생생

47

(주)엔더블유

67

(주)정령

87

(주)한사랑

8

(주)골드문

28

(주)성남

48

(주)엔에스플러스

68

(주)제이비커뮤니케이션스

88

(주)형제텔레콤

9

(주)공스모바일

29

(주)세찬컴퍼니

49

(주)엠씨

69

(주)제이에스피플스

89

(주)흰수염

10

(주)나눔

30

(주)수지텔레콤

50

(주)예진

70

(주)조이모바일

90

Alpha대리점

11

(주)나래

31

(주)스타컴퍼니

51

(주)오름커뮤니케이션

71

(주)주관커뮤니케이션

91

DM모바일

12

(주)넘버원커뮤니케이션즈

32

(주)스타클래스

52

(주)오성텔레콤

72

(주)지명모바일

92

DNG

13

(주)다온통신

33

(주)승미

53

(주)오즈글로벌

73

(주)지엔컴퍼니

93

DY컴퍼니

14

(주)더위너

34

(주)승진모바일

54

(주)오즈텔레콤

74

(주)참소리

94

HG컴퍼니

15

(주)더함

35

(주)신비플러스

55

(주)오케이컴퍼니

75

(주)최신전자

95

JY컴퍼니

16

(주)동경

36

(주)신윤티앤에스

56

(주)온나라텔레콤

76

(주)케이모바일

96

KJ

17

(주)라이온

37

(주)씨앤씨커뮤니케이션

57

(주)온새미로

77

(주)케이컴퍼니

97

LS커뮤니티

18

(주)리더스모바일

38

(주)씨앤엔케이

58

(주)원커뮤니케이션

78

(주)탑텔레콤

98

NJ모바일

19

(주)리드캡

39

(주)씨지에스(CGS)

59

(주)위드에스엠

79

(주)투게더

99

SM 컴퍼니

20

(주)모바일제너레이션

40

(주)아이앤씨커뮤니케이션

60

(주)유선텔레콤

80

(주)투앤디원

100

TT114

 

[ 대리점 목록 (101~200) ]

No

대리점명

No

대리점명

No

대리점명

No

대리점명

No

대리점명

101

Who컴퍼니

121

다복통신

141

라온

161

베스트글로벌

181

성공유클래스

102

yh텔레콤

122

다오

142

라이징컴퍼니

162

베테랑

182

성림텔레콤

103

가람정보통신

123

다온

143

루나

163

별하

183

성원

104

가족모바일

124

다옴컴퍼니

144

리프컴퍼니

164

복음텔레콤

184

성화

105

감동대리점

125

다인모바일(주)

145

리프트(LIFT)

165

뷰 스퀘어

185

세븐컴퍼니

106

감탄

126

다한

146

마루통신

166

브라더컴퍼니

186

세상컴퍼니

107

강릉 U+

127

대진텔레콤

147

마에스트로

167

블루 모바일

187

세운대리점

108

강찬

128

더 나은

148

만개

168

블리스

188

세이지 컴퍼니

109

거인

129

더끌림

149

메이저모바일

169

비비드

189

수컴퍼니

110

경인모바일

130

더범컴퍼니

150

명성대리점

170

비엔비

190

슈퍼맨텔레콤

111

광수텔레콤

131

더베스트

151

명성컴퍼니

171

비전

191

스타텔레콤

112

권민

132

더블에스 모바일

152

명품텔레콤`

172

비젼텔레콤

192

스토리

113

그랜드

133

더블유피플

153

모아대리점

173

빌리프

193

스페셜컴퍼니

114

금학텔레콤

134

더조은텔레콤

154

무지개통신

174

사계

194

시온모바일

115

나래텔레콤

135

동양정보통신

155

미래중앙통신

175

사구전화사

195

신성통신

116

나무

136

동행

156

미소텔레콤

176

사랑커뮤니케이션

196

신세계

117

넘버원대리점

137

듀오컴퍼니

157

밀리언컴퍼니

177

샛별

197

신영텔레콤

118

뉴메인

138

드림텔레콤

158

바른 커뮤니케이션

178

서부대리점

198

신화

119

뉴비즈

139

디에프컴퍼니

159

바우컴퍼니

179

선율처럼

199

썬밀양대리점

120

늘픔

140

라비컴퍼니

160

바울이동통신

180

성공

200

씨엔에스

 

[ 대리점 목록 (201~300) ]

No

대리점명

No

대리점명

No

대리점명

No

대리점명

No

대리점명

201

아연

221

예화

241

유한회사 주야

261

제주텔레콤

281

주식회사 더드림스

202

아우토반

222

오름

242

유희

262

조이클라스

282

주식회사 더블스타

203

아티스트

223

243

으뜸컴퍼니

263

좋은 날

283

주식회사 더울프

204

알파대리점

224

올타컴퍼니

244

이루다

264

좋은사람들

284

주식회사 더유피

205

앤에스티(nst)

225

와이즈컴퍼니

245

이산

265

주식화사 성연

285

주식회사 더좋은

206

앤오원

226

우리대리점

246

이엘

266

주식회사 F1

286

주식회사 데이

207

에스더블유컴퍼니

227

원일(태풍)

247

일선

267

주식회사 감동씨에스

287

주식회사 디씨티컴퍼니

208

에스씨SJ

228

원텔레콤

248

자몽 커뮤니케이션즈

268

주식회사 골드문

288

주식회사 따봉포유

209

에이블

229

위드컴퍼니

249

장성모바일

269

주식회사 공감커뮤니케이션즈

289

주식회사 라인컴퍼니

210

에이블컴퍼니

230

윈컴퍼니

250

정감C&C

270

주식회사 광컴퍼니

290

주식회사 마루모바일

211

에이트더블

231

윈통신

251

정도모바일

271

주식회사 규컴즈

291

주식회사 모란

212

엘지텔레콤전북프라자

232

유림텔레콤

252

정상정보통신

272

주식회사 나린

292

주식회사 모아텔레콤

213

엘지텔레콤중동점

233

유앤아이

253

정상컴퍼니

273

주식회사 다온사랑

293

주식회사 미소텔레콤

214

엠브이피

234

유에스컴퍼니

254

정인텔레콤

274

주식회사 다올정보통신

294

주식회사 믿음

215

엠에스컴퍼니

235

유일정보통신

255

제이앤비컴퍼니

275

주식회사 다올휴머니즘컴퍼니

295

주식회사 바른통신

216

영광대리점

236

유플러스텔레콤

256

제이에스모바일

276

주식회사 대통

296

주식회사 보람컴퍼니

217

영도텔레콤

237

유한회사 모아

257

제이제이 커뮤니티

277

주식회사 대한플러스

297

주식회사 봄날

218

영웅

238

유한회사 온누리정보통신

258

제이컴퍼니

278

주식회사 더강한

298

주식회사 브라더스플러스

219

영텔레콤

239

유한회사 우람

259

제이케이피플

279

주식회사 더공감

299

주식회사 비앤에프

220

영화

240

유한회사 조이

260

제일텔레콤

280

주식회사 더끌림컴퍼니

300

주식회사 사공

 

[ 대리점 목록 (301~400) ]

No

대리점명

No

대리점명

No

대리점명

No

대리점명

No

대리점명

301

주식회사 사랑애텔레콤

321

주식회사 와이에이

341

주식회사 친절한컴퍼니

361

주식회사선모바일

381

창조

302

주식회사 서원유플러스

322

주식회사 와이즈피플

342

주식회사 태백

362

주식회사세강

382

채널 원

303

주식회사 서희정보

323

주식회사 웅장

343

주식회사 태양성

363

주식회사소영컴퍼니

383

채움

304

주식회사 세인컴퍼니

324

주식회사 위너스

344

주식회사 태화

364

주식회사아이캔

384

천지모바일

305

주식회사 스타코퍼레이션

325

주식회사 위너티앤씨

345

주식회사 통큰형제들

365

주식회사엠씨

385

철주통신

306

주식회사 슬기

326

주식회사 으뜸

346

주식회사 퍼스널티

366

주식회사유니크리테일

386

청연

307

주식회사 신세계

327

주식회사 은플러스

347

주식회사 평안

367

주식회사정직한청년들

387

청춘

308

주식회사 신세계정보통신

328

주식회사 이엠씨

348

주식회사 폰클렌징

368

주식회사제이

388

청춘컴퍼니

309

주식회사 아미

329

주식회사 이지스

349

주식회사 프렌드컴퍼니

369

주식회사제이에이치모바일

389

초심모바일

310

주식회사 에스에이

330

주식회사 인성피앤에스

350

주식회사 한달음

370

주식회사투드림

390

초아 텔레콤

311

주식회사 에스엘리테일

331

주식회사 제이씨피플

351

주식회사 한빛컴퍼니

371

주식회사티에이치이좋은날

391

초월

312

주식회사 에스엠리퍼블릭

332

주식회사 제이와이제이

352

주식회사 현명

372

주식회사필립정보

392

충남대리점

313

주식회사 에스엠컴퍼니

333

주식회사 좋은가족

353

주식회사 화랑컴퍼니

373

주식회사행운

393

큰사람

314

주식회사 에스와이패밀리

334

주식회사 중앙코퍼레이션

354

주식회사 화월

374

주주클럽(주)

394

클라쓰

315

주식회사 에스지피플

335

주식회사 지디 코퍼레이션

355

주식회사 황길정텔레콤

375

㈜후(WHO)

395

키움정보통신

316

주식회사 에프원

336

주식회사 지안

356

주식회사굿피플플러스

376

준 컴퍼니

396

태건컴퍼니

317

주식회사 에프원 청주

337

주식회사 지후

357

주식회사다솜

377

즐거운 컴퍼니

397

태검통신

318

주식회사 에프원컴퍼니

338

주식회사 창성코퍼레이션

358

주식회사대성정보이동통신

378

지오디플러스

398

태경

319

주식회사 엑스파워텔레콤

339

주식회사 처음처럼

359

주식회사명원텔레콤

379

진우커뮤니케이션

399

태산 대리점

320

주식회사 오늘

340

주식회사 총각네휴대폰가게

360

주식회사브이아이피

380

창경대리점

400

태온텔레콤

 

[ 대리점 목록 (401~500) ]

No

대리점명

No

대리점명

No

대리점명

No

대리점명

No

대리점명

401

투게더

421

한울텔레콤

441

구리직영점

461

대천직영점

481

범계역직영점

402

투게더컴퍼니

422

해신

442

구미인동직영점

462

동구직영점

482

범박직영점

403

투비스타

423

해온

443

구미중앙직영점

463

동구청직영점

483

범어직영점

404

투탑컴퍼니

424

행복Uplus

444

구월직영점

464

동두천중앙역직영점

484

봉곡직영점

405

트윈컴퍼니

425

화랑

445

구의역직영점

465

동래직영점

485

부산직영점

406

파인텔레콤

426

화신

446

군산문화직영점

466

동인천직영점

486

부천직영점

407

파트너

427

휘샘

447

권선직영점

467

동탄2신도시직영점

487

북구직영점

408

퍼스트컴퍼니

428

휘텔레콤

448

금릉직영점

468

동탄센트럴직영점

488

불당지웰시티직영점

409

포피플

429

가산직영점

449

금정직영점

469

두정직영점

489

사상직영점

410

폰찾사

430

강남구청역직영점

450

길동역직영점

470

두호직영점

490

사우직영점

411

프리미엄

431

강남직영점

451

김포직영점

471

둔산직영점

491

산격직영점

412

플러스원 주식회사

432

거제고현직영점

452

김해직영점

472

마곡사이언스파크_ISC직영점

492

산곡백마장사거리직영점

413

플러스컴퍼니

433

경상대직영점

453

남구청직영점

473

마산직영점

493

산본직영점

414

피엔엘플러스

434

경주중앙직영점

454

남대문직영점

474

마포직영점

494

상동사거리직영점

415

하나

435

고객감동부산점

455

남상인직영점

475

망우역직영점

495

상일역직영점

416

하늘

436

고객감동분당점

456

냉정직영점

476

매곡직영점

496

서산직영점

417

하람컴퍼니

437

광명직영점

457

노원사거리직영점

477

목동역직영점

497

서신직영점

418

하랑 모바일

438

광복직영점

458

노형직영점

478

목포직영점

498

서초직영점

419

하이라이트

439

광주역동직영점

459

대구성서직영점

479

문산직영점

499

성남중앙직영점

420

한빛컴퍼니

440

교동직영점

460

대동직영점

480

미금직영점

500

성북구직영점

 

[ 대리점 목록 (501~558 ]

No

대리점명

No

대리점명

No

대리점명

No

대리점명

No

대리점명

501

세종직영점

521

용암직영점

541

진월직영점

 

 

 

 

502

송도신도시직영점

522

용인직영점

542

진해직영점

 

 

 

 

503

수완직영점

523

운정사거리직영점

543

창원직영점

 

 

 

 

504

수원시청직영점

524

울산남구직영점

544

청라직영점

 

 

 

 

505

숙대직영점

525

원주직영점

545

총신대직영점

 

 

 

 

506

순천직영점

526

유성직영점

546

춘천명동직영점

 

 

 

 

507

시지직영점

527

율량직영점

547

충주연수직영점

 

 

 

 

508

시화직영점

528

은평구청직영점

548

치평직영점

 

 

 

 

509

신림로직영점

529

의정부회룡역직영점

549

칠곡직영점

 

 

 

 

510

신탄진직영점

530

인천논현아이플렉스직영점

550

트윈타워직영점

 

 

 

 

511

쌍문직영점

531

일산동구직영점

551

평거직영점

 

 

 

 

512

안동직영점

532

자유직영점

552

평택소사벌직영점

 

 

 

 

513

안산직영점

533

작전직영점

553

평택직영점

 

 

 

 

514

안양직영점

534

잠실새내직영점

554

포항시네마직영점

 

 

 

 

515

양산남부직영점

535

장유직영점

555

하단직영점

 

 

 

 

516

여서직영점

536

장한평직영점

556

해운대직영점

 

 

 

 

517

연산직영점

537

전주신시가지직영점

557

홍대입구직영점

 

 

 

 

518

영등직영점

538

제주광양직영점

558

화곡역직영점

 

 

 

 

519

영통역직영점

539

종로직영점

 

 

 

 

 

 

520

왕십리직영점

540

지웰시티직영점

 

 

 

 

 

 

 


상세 대리점 및 판매점명과 판매점 위치는 LGU+ 파트너스 홈페이지 내 CS업무 가능매장 위치 참조

CS업무 가능매장 안내 : https://www.lguplus.com/support/store-address

 

 

7(개인정보의 열람, 정정, 동의철회[회원탈퇴])

 

1. 고객님은 언제든지 등록되어 있는 고객님의 개인정보를 열람하거나 정정하실 수 있습니다. 개인정보 열람 및 정정을 하고자 할 경우에는 '회원정보변경'을 클릭하여 직접 열람 또는 정정하실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고객이 개인정보에 대한 열람증명 또는 정정을 요구하는 경우에는 고객의 요구에 성실하게 대응하고, 해당 개인정보에 오류가 있거나 보존기간을 경과한 것이 판명되는 등 정정삭제를 할 필요가 있다고 인정되는 경우에는 지체 없이 정정삭제를 합니다.

 

3. 또한 회원가입 등을 통해 개인정보의 수집이용제공에 대해 동의하신 내용을 언제든지 철회하실 수 있습니다. 동의철회(회원탈퇴)를 하고자 할 경우에는 '회원가입해지'를 클릭하여 직접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8(개인정보의 보관기간 및 이용기간)

 

1. 회사는 고객님의 서비스 가입일로부터 고객님께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간 동안에 한하여 고객님의 개인정보를 보유 및 이용하게 됩니다. 회원 탈퇴를 요청하거나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에 대한 동의를 철회하는 경우, 수집/이용목적을 달성하거나 보유/이용기간이 종료한 경우, 사업폐지 등의 사유발생시 당해 개인정보를 지체없이 파기합니다.

, 이용요금의 정산, 소송이나 분쟁 등 기타 필요한 경우를 대비하여 일정기간 보유하여야 할 필요가 있을 경우 개인정보는 일정기간 보유합니다.

 

2. 또한 상법, 국세기본법, 통신비밀보호법, 전자상거래 등에서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 등 관계법령에 따라 보존할 필요가 있는 경우 회사는 관계법령에서 정한 기간동안 회원정보를 보관합니다. 이 경우 회사는 보관하는 정보를 그 보관의 목적으로만 이용하며 보존기간은 다음과 같습니다.

. 상업장부와 영업에 관한 중요서류 및 전표 : 10- 중요서류/5전표(상법)

. 거래에 관한 장부 및 증빙서류 : 5(국세기본법, 법인세법, 부가가치세법 등)

. 통신사실확인자료 제공시 필요한 가입자의 전기통신 일시, 전기통신 개시`종료시간, 통신번호 등 상대방의 가입자번호, 사용초, 통신신망에 접속된 정보통신기기의 위치추적자료 : 12개월(통신비밀보호법)

. 통신사실확인자료 제공시 필요한 로그기록자료, IP주소 등:3개월(통신비밀보호법)

. 표시/광고에 관한 기록 : 6개월(전자상거래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 계약 또는 청약철회 등에 관한 기록 : 5(전자상거래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 대금결제 및 재화 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 : 5(전자상거래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 3(전자상거래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 신용정보의 수집/처리 및 이용 등에 관한 기록 : 3(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

 

 

9(개인정보의 파기절차 및 방법)

 

1. 회사는 수집한 개인정보의 이용목적이 달성된 후에는 보관기간 및 이용기간에 따라 해당 정보를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파기절차, 방법, 시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 파기절차 및 시점

고객이 서비스 가입 등을 위해 기재한 개인정보는 서비스 해지 등 이용목적이 달성된 후 내부 방침 및 기타 관련 법령에 의한 정보보호 방침에 의해 삭제되거나 파기합니다. 일반적으로 채권-채무 관계가 없는 경우, 슈가모바일 회원시 수집되어 전자적 파일형태로 관리하는 개인정보는 회원 탈퇴 시점에 바로 삭제 됩니다. , 고객응대 및 불법적 사용자에 대한 관련 수사기관 협조를 위하여 탈퇴 후 1년간 회원 정보 데이터를 보관하며 1년 이후에는 회원의 모든 데이터를 삭제합니다. 또한, 상법 등 관련 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다음과 같이 거래 관련 권리 의무 관계의 확인 등을 이유로 보유하여야 할 필요가 있을 경우에는 일정 기간 동안 회원 데이터를 보유합니다.

1) 고객에게 미리 고지하고 개별 동의를 받은 경우 : 동의한 내용에 따른 보유기간

2) 계약 또는 청약철회 등에 관한 기록 : 5

3) 대금 결제 및 재화 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 : 5

. 파기방법

가입신청서 등 서면양식에 기재하거나, 종이에 출력된 개인정보는 분쇄기로 분쇄 또는 소각하거나 화학약품 처리를 하여 용해하여 파기하고, 전자적 파일형태로 저장된 개인정보는 기록을 재생할 수 없는 기술적 방법을 사용하여 삭제합니다.

 

 

10장 이용자 및 법정 대리인의 권리와 그 행사 방법

 

1. 14세 미만 아동의 법정 대리인은 아동의 개인정보에 대한 열람, 수정 및 삭제를 요청할 수 있으며, 회사는 이러한 요청에 지체 없이 필요한 조치를 취합니다.

 

 

11장 이용자의 권리와 의무

 

1. 고객님의 개인정보를 최신의 상태로 정확하게 입력하여 불의의 사고를 예방해 주시기 바랍니다. 입력한 부정확한 정보로 인해 발생하는 사고의 책임은 고객님께 있으며 타인 정보의 도용 등 허위정보를 입력할 경우 회원자격이 상실될 수 있습니다.

 

2. 고객님은 개인정보를 보호받을 권리와 함께 스스로를 보호하고 타인의 정보를 침해하지 않을 의무도 가지고 있습니다. 패스워드를 포함한 고객님의 개인정보가 유출되지 않도록 조심하시고 게시물을 포함한 타인의 개인정보를 훼손하지 않도록 유의해 주십시오. 만약 이 같은 책임을 다하지 못하고 타인의 정보를 훼손할 시에는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등에 의해 처벌받을 수 있습니다.

 

12(개인정보의 자동 수집 장치의 설치운영 및 그 거부에 관한 사항)

 

1. 슈가모바일에서 제공하는 인터넷 서비스를 통하여 고객님의 정보를 저장하고 수시로 찾아내는 쿠키(cookie)를 설치운용할 경우도 있습니다. 쿠키란 웹 서버가 웹 브라우저에 보내어 저장했다가 서버의 부가적인 요청이 있을 때 다시 서버로 보내주는 문자열 정보를 말합니다. 고객님께서 웹사이트에 접속을 하시면 고객님의 브라우저에 있는 쿠키의 내용을 읽고, 추가정보를 찾아 접속에 따른 성명 등의 추가 입력 없이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2. 슈가모바일이 쿠키를 통해 수집하는 정보는 회원의 ID에 한하며, 그 외의 다른 정보는 수집하지 않습니다. 슈가모바일이 쿠키(cookie)를 통해 수집한 회원의 ID는 다음의 목적을 위해 사용될 수 있습니다.

. 개인의 관심 분야에 따라 차별화된 정보를 제공

. 회원과 비회원의 접속 빈도 또는 머문 시간 등을 분석하여 이용자의 취향과 관심분야를 파악하여 타겟(target) 마케팅에 활용

. 관심 있게 둘러본 내용들에 대한 자취를 추적하여 다음 번 접속 때 개인 맞춤 서비스를 제공

. 유료서비스 이용 시 이용기간 안내

. 회원들의 습관을 분석하여 서비스 개편 등의 척도로 활용

 

3. 고객님께서는 쿠키 설치에 대한 선택권을 가지고 계십니다. 웹 브라우저 상단의 도구>인터넷옵션>보안>사용자 지정수준에서 모든 쿠키를 받아들이거나, 쿠키가 설치될 때 통지를 보내도록 하거나, 아니면 모든 쿠키를 거부할 수 있습니다. , 고객님께서 쿠키 설치를 거부하였을 경우 서비스 이용에 불편이 있거나, 서비스 제공에 어려움이 있을 수 있습니다.

 

4. 쿠키는 브라우저의 종료 시나 로그아웃 시 만료됩니다.

 

 

13(개인정보 취급방침의 고지 또는 통지방법)

 

1. 슈가모바일이 개인정보 수집시 고지한 범위 또는 서비스이용약관, 본 개인정보 취급방침에 명시한 범위를 넘어 고객의 개인정보를 이용하거나 제 3 자에게 제공하기 위해 고객의 동의를 얻고자 하는 때에는 미리 고객에게 개별적으로 서면, 전자우편, 전화 등으로 해당사항을 고지합니다. 타인에게 고객의 개인정보의 수집 · 취급 · 관리 등을 위탁하는 경우에는 가입신청서, 서비스이용약관, 웹사이트의 개인정보 취급방침 등을 통하여 그 사실을 고객에게 고지합니다.

 

2. 슈가모바일이 영업의 전부 또는 일부를 양도하거나 합병ㆍ상속 등으로 그 권리ㆍ의무를 이전하는 경우 서면ㆍ전자우편 등을 통하여 고객에게 개별적으로 통지함과 동시에 홈페이지(www.sugarmobile.co.kr) 첫 화면에서 식별할 수 있도록 표기하여 30일 이상 그 사실을 공지합니다. 다만, 서면ㆍ전자우편 기타의 방법에 의한 통지는 과실 없이 고객의 연락처를 알지 못하거나 천재ㆍ지변 기타 통지할 수 없는 정당한 이유가 있는 경우에는 2곳 이상의 중앙일간지(고객의 대부분이 특정 지역에 거주하는 경우에는 그 지역을 보급구역으로 하는 일간지로 할 수 있습니다)1회 이상 공고하는 것으로 갈음합니다.

 

3. 14세 미만 아동의 개인정보 수집ㆍ이용 또는 제3자에게 제공하기 위하여 법정대리인의 동의를 받고자 하는 경우에는 전화, 팩스. 우편, 아동으로 하여금 통지내용을 법정대리인에게 제출하게 하는 방법, 법정대리인에게 전자우편을 보내면서 홈페이지(www.sugarmobile.co.kr)의 개인정보 취급방침을 볼 수 있도록 연결(하이퍼링크)시키는 방법 또는 기타 법정대리인에게 고지내용이 도달할 수 있는 합리적인 방법을 통하여 법정대리인에게 고지합니다.

 

 

14(개인정보보호를 위한 기술적ㆍ관리적 대책)

 

1. 기술적 대책

회사는 고객의 개인정보를 취급함에 있어 개인정보가 분실, 도난, 누출, 변조 또는 훼손되지 않도록 안전성 확보를 위하여 아래와 같은 기술적, 관리적 대책을 적용하고 있습니다.

. 고객의 개인정보는 외부망에서 접근 및 침입이 불가능한 내부망을 활용하여 관리되고 있으며, 파일 및 전송데이터를 암호화하거나 파일 잠금기능 (Lock)을 사용하여 중요한 데이터는 별도의 보안기능을 통해 철저하게 보호되고 있습니다.

. 회사는 개인정보처리 시스템 및 개인정보취급자가 개인정보 처리에 이용하는 정보기기에 컴퓨터바이러스, 스파이웨어 등 악성 프로그램의 침투 여부를 항시 점검ㆍ처리할 수 있도록 백신프로그램을 설치하여 개인정보 침해를 방지하기 위한 조치를 취하고 있습니다. 또한, 백신프로그램은 주기적으로 업데이트되며 갑작스런 바이러스가 출현할 경우 백신이 나오는 즉시 이를 적용함으로써 개인정보가 침해되는 것을 방지하고 있습니다.

. 회사는 암호알고리즘 등의 이용을 통하여 네트워크상에서 개인정보를 안전하게 전송할 수 있는 보안장치(SSL)를 채택하고 있습니다.

. 해킹 등 외부침입에 대비하여 침입차단시스템 및 침입탐지시스템을 운영하여 사내 네트워크를 보호하고, 각 서버마다 접근제어시스템을 설치하여 보안을 강화하고 있습니다.

 

2. 관리적 대책

. 회사는 개인정보의 안전한 보호를 위하여 주요 시스템 및 설비에 대하여 외부 전문기관으로부터 정보보호관리체계 인증 등 객관적인 인증을 받아 운영되고 있습니다.

. 회사는 고객의 개인정보에 대한 접근 및 관리에 필요한 절차 등을 마련하여 임직원으로 하여금 이를 숙지하고 준수하도록 하고 있으며, 준수 여부를 주기적으로 점검하고 있습니다.

. 회사는 고객의 개인정보를 취급할 수 있는 자를 최소한으로 제한하고 접근권한을 관리하며, 교육을 통하여 법규 및 정책을 준수할 수 있도록 합니다. 고객의 개인정보를 취급할 수 있는 자는 아래와 같습니다.

- 고객을 직ㆍ간접적으로 상대로 하여 마케팅 업무를 수행하는 자

- 개인정보관리책임자 및 개인정보보호담당자 등 개인정보관리ㆍ보호업무를 수행하는 자

- 기타 업무상 개인정보의 취급이 불가피한 자

. 회사는 컴퓨터를 이용하여 고객의 개인정보를 처리하는 경우 개인정보에 대한 접근권한을 가진 담당자를 지정하여 식별부호(ID) 및 비밀번호를 부여하고, 해당 비밀번호를 정기적으로 갱신하고 있습니다.

. 개인정보를 취급하는 직원을 대상으로 새로운 보안기술 습득 및 개인정보보호 의무 등에 관해 정기적인 사내 교육 및 외부 위탁교육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 신규직원 채용 시 정보보호서약서 또는 개인정보보호서약서에 서명함으로 직원에 의한 정보유출을 사전에 방지하고 개인정보취급방침에 대한 이행사항 및 직원의 준수여부를 감사하기 위한 내부절차를 마련하여 지속적으로 시행하고 있습니다.

. 직원 퇴직 시 비밀유지서약서에 서명함으로 고객의 개인정보를 취급하였던 자가 직무상 알게 된 개인정보를 훼손ㆍ침해 또는 누설하지 않도록 하고 있습니다.

. 개인정보 취급자의 업무 인수인계는 보안이 유지된 상태에서 철저하게 이뤄지고 있으며, 입사 및 퇴사 후 개인정보 침해사고에 대한 책임을 명확하게 규정하고 있습니다.

. 전산실 및 자료보관실 등을 특별 보호구역으로 설정하여 출입 통제 등 출입관리절차를 시행하고 있습니다.

. 서비스이용계약체결 또는 서비스제공을 위하여 고객의 신용카드번호, 은행결제계좌 등 대금결재에 관한 정보를 수집하거나 고객에게 제공하는 경우 당해 고객이 본인임을 확인하기 위하여 필요한 조치를 취하고 있습니다.

. 회사는 이용자 개인의 실수나 기본적인 인터넷의 위험성 때문에 일어나는 일들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회원 개개인이 본인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해서 자신의 ID 와 패스워드를 적절하게 관리하고 여기에 대한 책임을 져야 합니다.

. 또한, 다른 사람이 추측할 수 있는 쉬운 비밀번호는 사용을 피하시기를 권장하며, 정기적으로 비밀번호를 변경하시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 특히, 공동으로 사용하는 PC에서 저희 홈페이지를 접속하여 로그인 한 상태에서 다른 사이트로 이동하는 경우, 서비스 이용을 종료하는 경우에는 반드시 로그아웃 처리 후 해당 홈페이지를 종료하시기 바랍니다. 그렇지 않을 경우, 해당 브라우저를 통해 ID, 비밀번호 등 고객님의 정보가 타인에게 쉽게 유출될 위험이 있습니다.

. 그 외 내부 관리자의 실수나 기술관리 상의 사고로 인해 개인정보의 상실, 유출, 변조, 훼손이 유발될 경우 회사는 즉각 고객님께 사실을 알리고 적절한 대책과 보상을 강구할 것입니다.

 

 

15(의견수렴 및 불만처리)

 

1. 회사는 고객의 의견을 매우 소중하게 생각합니다. 고객께서 문의사항이 있을 경우 판매 대리점을 방문하시거나 고객센터로 연락을 하여 문의하시면 신속ㆍ정확한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2. 회사는 고객과의 원활한 의사소통을 위해 지점, 대리점, 고객센터 등 고객상담창구를 운영하고 있으며, 고객센터의 연락처는 다음과 같습니다.

- 전화번호 : (국번없이) 자사폰에서 114(무료) 또는 1566-1246(유료)

- 사이버상담 : www.sugarmobile.co.kr 에 접속하신 후 고객센터 메뉴의 1:1상담문의에서 상담원에게 질문을 하실 수 있습니다.

- 기타 개인정보 침해에 관한 상담이 필요한 경우에는 한국정보보호진흥원 개인정보침해신고센터, 경찰청 사이버테러대응센터 등으로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 개인정보침해신고센터]

- 전화 : 118

- URL : www.118.or.kr

[경찰청 사이버테러대응센터]

- 전화 : 02-363-0112

- URL : https://www.police.go.kr/www/security/cyber.jsp

 

 

16(개인정보관리책임자 및 담당자)

회사는 개인정보를 보호하고 개인정보와 관련한 불만을 처리하기 위하여 개인정보관리책임자를 두고 있습니다. 개인정보와 관련한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아래의 개인정보보호 책임자와 개인정보보호 관리자 또는 개인정보보호 담당자에게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담당직책

개인정보보호 책임자

김형범 이사

개인정보보호 관리자

김영회 팀장

개인정보보호 담당자

정은하 과장

소속부서

기획팀, IT지원팀

전 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