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
LGU+ 개인정보유출 사고에 대해 진심으로 사과 드립니다. (23.03.07 업데이트) 2023-02-17 |
---|
안녕하세요 고객님 항상 슈가모바일을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최근 발생한 LGU+ 개인정보 유출 관련, LGU+ 에서 추가 피해 예방 차원으로 아래와 같은 지원책을 마련하였사오니 이용에 도움되시기 바랍니다.
1. 개인정보 유출 피해 지원 안내 1) 대상 : 홈페이지에서 유출 여부가 확인된 고객 및 LGU+알뜰폰 이용 전 고객
2) 지원 내용 가. 유심 무료 교체 나. U+스팸 전화 알림 앱 평생 무상 이용
3) 유심 무료 교체 신청 방법 (2가지 중 택 1) 가. 알뜰폰플러스 매장 방문 ( 2/20 ~) > 신분증 지참 후 방문 나. U+ 알뜰폰 파트너스 홈페이지 신청 (3/1~) > 택배 수령 > 이용중인 알뜰폰 통신사에 전산 변경 신청 - 3/1~3/6 신청 > 3/8~10까지 유심 수령 예정 - 3/7 이후 신청 > 신청일 + 영업일 5일 내 수령 예정 ( ex: 3/9 신청시 3/16까지 수령 가능) - 반드시 유심 수령 후 이용중인 알뜰폰 고객센터에 연락해 전산 변경 신청해주셔야 사용 가능합니다.
4) U+스팸 전화 알림 App 이용방법 (평생 무상) - 지원 가능 기간 : 2/27 ~ (안드로이드폰) , 6월~ (아이폰) - App 다운로드 후 본인인증시 무료 사용
※ 상세 정보는 고객님께 문자나 메일, 우편등으로 고지 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유심을 택배 배송 신청하셨다면 알뜰폰 플러스 매장에서 이중 신청은 어렵습니다. 단, 택배 받으신 유심으로 알뜰폰 플러스 매장을 통한 전산 변경은 가능합니다. (신분증 지참 필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