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

슈가모바일 고객서비스가 전국 LG U+ 직영점, 대리점을 통해 지원됩니다.
2022-06-24

안녕하세요.   슈가모바일 입니다.

그간 알뜰폰 통신사들의 가장 큰 고민이었던 고객 서비스 지점 부족의 문제가 해결되었습니다!

이제 전국 LGU+ 직영점, 대리점을 방문하시면 아래와 같은 각종 고객서비스를 편리하게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2022년 6월부터 전국 LG U+ 직영점/대리점(200곳 → 1800곳)을 확대 운영 합니다.)

고객님의 거주지와 가까운 지점을 검색해 보세요

☞ 가까운 고객지원 U+매장 찾기

 

► LGU+ 직영점_대리점 지원업무 안내
- 유심잠금해제번호(USIM PUK) 관련, 초기화
- 명의 변경 (일반, 법인)
   ※ 단, 성인에서 미성년으로 명의 변경 시 슈가모바일 고객센터(1566-1246) 문의 - 일시정지(일반, 군입대 등)
- 청구유형 변경(계좌번호, 카드 등록 및 변경)
- 번호 변경
- 톡톡 듀얼넘버(2개 번호 사용)
- 분실 신고
- 확정기기변경 
- 요금수납(카드결제만 가능)
- 통화내역 (LG U+ 직영점에서만 제공)

 


► LGU+ 직영점_대리점 방문전 꼭 확인하세요!

- 방문 전 슈가모바일 고객센터를 통해 구비서류 등 사전 확인 후 방문 부탁 드립니다.
- 모든 서비스 업무는 명의자 본인 신분증 및 구비서류 지참 시 가능합니다.
- 명의변경 시 슈가모바일의 사용중인 유심 지참 ( * 새유심으로 변경 불가)

 

앞으로도 보다 편리하고 신속한 고객 서비스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