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정보처리방침

슈가모바일 개인정보 처리방침

슈가모바일은 고객의 개인정보보호를 소중하게 생각하고, 고객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하여 항상 최선을

다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슈가모바일은 개인정보 보호법과 개인정보보호 관련 각종 법규를 준수하고 있습니다.

또한 개인정보처리방침을 제정하여 이를 준수하고 있으며, 본 처리방침을 홈페이지에 공개하여 고객님께서 언제나 쉽게 열람하실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슈가모바일의 개인정보 처리방침은 관련 법률 및 내부 운영 방침의 변경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슈가모바일의 개인정보 처리방침이 변경될 경우 시행일자 등을 부여하여 개정된 내용을 홈페이지를 통해 지체없이 공지합니다.

주식회사 씨케이커뮤스트리

1(총칙)

1. "개인정보"라 함은 생존하고 있는 개인에 관한 정보로서 성명ㆍ연계정보(CI) & 중복확인정보(DI) 등에 의하여 당해 개인을 알아볼 수 있는 부호ㆍ문자ㆍ음성ㆍ음향ㆍ영상 및 생체특성 등에 관한 정보(당해 정보만으로는 특정 개인을 알아볼 수 없는 경우에도 다른 정보와 용이하게 결합하여 알아볼 수 있는 것을 포함합니다)를 말합니다.

2. 슈가모바일은(이하 회사”) 고객의 개인정보보호를 매우 중요시하고,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의 개인정보 보호 규정과 방송통신위원회가 제정한 개인정보보호지침 을 준수하고 있습니다. 회사는 개인정보취급방침을 통하여 고객께서 제공하시는 개인정보의 수집목적 및 이용목적, 개인정보보호를 위해 슈가모바일이 취하고 있는 조치 등을 알려드립니다.

3. 회사는 개인정보취급방침을 홈페이지 첫 화면에 공개 또는 영업장에 비치함으로써 고객께서 언제나 용이하게 보실 수 있도록 조치하고 있습니다.

4. 회사는 개인정보취급방침의 지속적인 개선을 위하여 개인정보취급방침을 개정하는데 필요한 절차를 정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개인정보취급방침을 개정하는 경우 버전번호 등을 부여하여 개정된 사항을 고객께서 쉽게 알아볼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5. 회사는 개인정보취급방침 중 중요한 사항이 변경되는 경우에는 변경되는 개인정보취급방침을 시행하기 전에 홈페이지(www.sugarmobile.co.kr) 등을 통하여 변경이유 및 내용을 고객에게 공지합니다.

2(개인정보의 수집항목 및 이용목적)

1. 회사는 개인정보 수집 시 관련법규에 따라 가입신청서 또는 이용약관에 그 수집범위 및 목적을 사전 고지합니다.

2. 회사는 기본적인 서비스 제공을 위한 정보와 고객 각각의 기호와 필요에 맞는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선택 정보로 구분되어 다음의 정보를 수집하고 있습니다. 선택정보를 입력하지 않은 경우에도 서비스 이용제한은 없습니다.

수집 정보

수집 목적

성명, 고객고유식별번호, 연계정보(CI) & 중복확인정보(DI), 아이디, 패스워드, 접속IP정보

서비스 이용에 따른 본인 식별 / 인증 절차에 이용

이동전화번호, 주소, 연락전화번호, e-mail

이벤트/경품 당첨 결과 안내 및 상품 배송, 서비스 관련 고지 사항 전달, 본인 의사 확인, 불만 처리 등 원활한 의사소통 경로의 확보, 정기 간행물 발송 및 ()씨케이커뮤스트리 이동전화 서비스 관련 새로운 서비스/ 신상품 안내에 이용

성명, e-mail

주문/배송 조회 확인

은행명, 계좌번호, 예금주명, 신용카드종류, 카드번호, 유효기간, 할부기간, 이동전화번호

요금의 납부와 유료정보 이용요금 결제 및 상품구매에 대한 결제에 이용

3. 회사는 고객의 기본적인 인권 침해의 유려가 있는 민감한 개인정보(인종 및 민족, 사상 및 신조, 출신지 및 본적지, 정치적 성향 및 범죄기록, 건강상태 및 성생활 등) 고객의 기본적 인권을 현저하게 침해할 우려가 있는 개인정보를 수집하지 않습니다.

4. 회사는 아래의 목적을 위하여 개인정보를 처리 및 보유합니다. 처리하고 있는 개인정보는 수집이용 목적이 변경되는 경우에는 별도의 동의를 받는 등 필요한 조치를 취합니다.

. 고유식별정보 수집이용 동의(필수)

수집 · 이용 목적

수집 · 이용 항목

이용 및 보유기간

본인확인서비스, 보편적 역무제공(요금감면 서비스), 요금감면 사무, 명의도용 및 가입의사 확인을 통한 부정가입 방지, 해지 미환급금 안내 등을 포함한 서비스 계약관련 사항의 처리

주민등록번호(신분증), 운전면허번호, 여권번호, 외국인등록번호(본인, 대리인 신분확인 이미지 및 내용 포함)

서비스 가입기간(가입일 해지일) 또는 분쟁기간 동안 이용하고 지체없이 파기(, 법령에 특별한 규정이 있을 경우 관련 법령에 따라 보관)

. 개인정보개인위치정보 수집이용 동의(필수)

수집 · 이용 목적

수집 · 이용 항목

처리 및 보유기간

이동전화서비스·부가서비스, 통신과금서비스, 제휴서비스, 광고서비스, 본인확인서비스 등 제반서비스 제공 및 서비스 제공을 위한 본인 식별인증

서비스품질확인 및 불만처리, 이용요금 정산과금, 요금할인단말할인 등 고객혜택 프로그램 제공 등

정상개통여부 확인, 미납안내 등 서비스 제공 관련안내 및 신규 서비스상품이벤트 정보 안내

서비스 이용 고객의 통계 분석 자료(연령별, 성별, 지역별) 작성, 이용, 제공

성명(법인명), 생년월일, 성별, 주민등록번호(신분증), 운전면허번호, 여권번호, 외국인등록번호 등 고유식별정보, 주민등록번호 대체수단, 사업자(법인)등록번호, 외국인 여부, 국적, 통신과금서비스 제공에 필요한 거래정보, 법정대리인 정보(미성년자에만 해당), 이동전화번호, 주소, 전화번호, e-mail 주소, 단말기 정보(모델명, IMEI1, IMEI2, USIM번호, MAC Address ), 서비스 가입일ㆍ해지일ㆍ가입기간, 계좌(카드)정보, 예금주(카드주) 정보, 국가유공자증명ㆍ복지할인 증명 관련 제반증명, 서비스 과금정보, 단말기매매계약 내역, 분할상환계약내역, 연체정보 관련 신용도 판단정보, 신용거래정보, 신용등급, 신용보험 가입가능 여부, 통신과금서비스 거래정보, 휴대폰결제 비밀번호, 번호이동정보, 개인위치정보(이동전화 단말기, 기지국 위치, GPS정보, Zigbee AP(Access Point), WiFi AP, RFID 태그, USIM 관련 정보를 LBS 플랫폼을 이용하여 수집), 서비스 이용과정에서 생성되는 정보(발ㆍ수신번호(통화상대방번호 포함), 통화시각, 사용도수, 서비스이용기록, 접속로그, 쿠키, 접속 IP 정보, 결제기록, 이용정지기록, 기타 요금과금에 필요한 데이터 및 이를 조합하여 생성되는 정보)

아래의 경우를 제외하고 서비스 계약해지 시까지 (, 일부 서비스만 해지한 경우는 제외)

. 법령에 따로 정한 경우에는 해당 기간까지

. 요금관련 분쟁 해결을 위해 해지후 6개월 까지(, 서비스계약이 해지된 고객이 요금정산이 미완료된 경우는 해결 완료일로부터 6개월까지, 요금관련 분쟁이 계속될 경우에는 해결시까지)

. 요금정산이 미완료된 경우, 정산완료일로 부터 6개월

위치정보사업 제공 및 개별적으로 위치기반 서비스에 가입하는 경우 해당 서비스 제공·요금정산

개인위치정보(이동전화 단말기, 기지국 위치, GPS정보, Zigbee AP(Access Point), WiFi AP, RFID 태그, USIM LBS 플랫폼 등을 이용하여 수집)

명의도용 방지, 가입의사 확인, 본인확인서비스

성명(법인명), 고유식별정보, 생년월일, 신분증 기재사항, 주소, 주민등록번호 대체수단, 이동통신사 정보

보편적 역무제공 (요금감면 서비스)

요금감면사무

성명(법인명), 생년월일, 고유식별정보, 주민등록번호 대체수단, 이동전화번호,

이동통신사정보

이동전화서비스 계약 해지 시까지

주민등록전산정보를 통한 실 사용자 확인

성명, 주민등록번호

서비스 해지시까지

외국인 출국여부확인 및 회선관리

성명, 국적, 여권번호, 외국인등록번호, 생년월일, 회선번호

체류기간까지

선불서비스 충전

휴대폰번호, 충전방법(신용카드번호, 계좌번호, 선불(PPS) 카드번호

5년까지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관한법률)

스팸발송자가입제한

성명(법인명), 고유식별정보, 생년월일, 신분증 기재사항, 주소, 이동전화번호, 이동통신사 정보

스팸발송 사유로 가입제한된 자는 가입제한일로부터 12개월까지

전기통신역무 가입

고유식별정보, 신용도판단정보(번호변작, 불법스팸, 보이스피싱, 불법대부광고 등으로 인한 서비스 정지 등)

서비스 제공기간(, 가입 거절시 상담 종료시점 까지)

위 정보는 가입당시 정보뿐만 아니라 정보수정으로 변경된 정보를 포함합니다.

. 슈가모바일 홈페이지 및 제휴사이트(필수)

수집 · 이용 목적

수집 · 이용 항목

처리 및 보유기간

-

-

-

. 개인신용정보 조회 동의(필수)

. lt;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gt; 32조 제 2항에 따라 귀사가 아래와 같은 내용으로 신용조회회사, 신용정보집중기관 또는 보증보험 회사(보증보험회사의 신용조회회사, 신용정보집중기관 등을 통한 조회 포함)로부터 본인의 신용정보를 조회하는 것에 대하여 동의합니다.

  ○ 제공받는자 : LG유플러스, 씨케이커뮤스트리

  ○ 조회할 신용정보 : 채무불이행정보, 신용거래정보, 연체정보, 신용등급, 타 기관의 신용정보 조회기록 등

  ○ 조회목적 : 이동전화 서비스 가입이용유지여부, 단말기 대금 분할상환구매신용보험의 가입유지관리(채권추심대위권 행사 등), 당사 제휴카드 발급기능 여부 등의 결정, 방송통신 신용정보 공동관리(신용정보 식별, 연체/해제, 복지 이용정지), 분실신고된 단말기, 단기간 다회선 가입정보

  ○ 조회 동의 효력기간 : 조회동의서 제출시점부터 당해 이동전화서비스 계약 및 보험계약의 종료 (정산완료 및 계약해지)대위권이 종료하는 시점까지 동의의 효력이 유지됩니다.

, 가입이 거절되는 경우에는 상담종료시점까지로 합니다

  ○ 조회한 개인신용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 동의서 및 동의서에 근거하여 조회한 기록은 분쟁이 발생할 경우 및 관계기관의 적법한 자료제출요청이 있는 경우를 위하여 3년간 보관 및 이용됨

. 본인은 신용보험 가입적격 확인을 위해 본인의 주민등록번호(또는 외국인등록번호, 여권번호)를 서울보증보험에 전달하고, 서울보증보험에서 신용보험 가입유지관리를 위한 목적으로 조회과정에서 취득한 신용정보(연체정보 등)를 귀사에 제공하는 것에 동의합니다.

일반적으로 신용조회회사에 신용정보를 조회한 경우 타 금융기관 등에 그 기록이 제공될 수 있고 신용등급이 하락할 수 있으나, 본 조회의 경우는 신용등급에 아무런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 정보/광고 전송을 위한 개인정보(위치정보 포함) 이용취급위탁제공 및 수신 동의(선택)

수집 · 이용 목적

수집 · 이용 항목

처리 및 보유기간

신규서비스 제공 및 광고를 의뢰하는 업체의 광고성 정보를 전화, 전자우편, SMS, LMS, MMS 등을 이용

이동전화번호, 주소, 전화번호, 연락가능한번호, e-mail, 고객이 상담내용에 입력하는 개인정보

가입기간 종료 시, 또는 고객의 동의 철회 시

, 위치정보 보유기간은 본 광고서비스의 이용으로 인한 불만 응대 등의 목적으로 3개월간 보관

위치정보 및 개인정보를 활용하여 해외로밍 안내, 생활정보 이벤트 및 할인쿠폰 등 다양한 혜택정보를 SMS, LMS, MMS, WAP push, 이메일, 우편, 어플안내, 팝업 등의 방식으로 전송하는데 이용

이동전화번호, 주소, 전화번호, 연락가능한번호, e-mail, 고객이 상담내용에 입력하는 개인정보, 위치정보(기지국 위치, GPS, Wifi, RFID태그 및 변경정보 포함)

위 정보는 가입당시 정보뿐만 아니라 정보수정으로 변경된 정보를 포함합니다.

5. 회사는 특정 개인을 알아볼 수 없는 가명정보를 통계작성, 과학적 연구, 공익적 기록보존 등을 위하여 고객의 동의 없이 처리할 수 있습니다.

6. 회사는 기본적인 서비스 제공을 위해 타 기관으로부터 다음의 정보를 제공받아, 수집 및 이용하고 있습니다.

제공자

제공받는 항목

수집 및 이용목적

보유 및 이용기간

NICE 정보인증

연계정보(CI) &중복확인정보(DI)

서비스 이용에 따른 본인식별 / 인증절차에 이용

본인식별 / 인증완료시까지

3(개인정보 수집에 대한 동의)

1. 회사는 고객님께서 개인정보 취급방침 또는 이용약관의 내용에 대해 '동의한다' 또는 '동의하지 않는다' 버튼을 클릭할 수 있는 절차를 마련하고 있으며, '동의한다'버튼을 클릭하면 개인정보 수집에 대해 동의한 것으로 봅니다.

4(개인정보 수집방법)

1. 회사는 사이트 가입 절차, 경품 행사 응모, 이동 전화 및 유-무선 인터넷 서비스 사용시 생성정보 수집 툴을 통한 방법(쿠키) 등으로 개인정보를 수집합니다.

2. 회사는 요금정산, 통화내역열람 등 고객의 민원업무 및 대관업무를 자체적으로 처리하기 위해 전기통신사업법에 근거하여 고객의 위치정보(기지국정보)를 도매제공 의무사업자인 SK텔레콤로부터 제공받습니다.

5(수집한 개인정보의 이용 및 제3자 제공)

1. 회사는 고객의 개인정보를 가입신청서, 서비스이용약관 및 개인정보취급방침의 개인정보의 수집목적 및 이용목적에서 고지한 범위 또는 서비스이용약관에 명시한 범위 내에서 사용하며, 동 범위를 넘어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제공하지 않습니다. , 다음의 경우에는 주의를 기울여 개인정보를 이용 및 제공할 수 있습니다.

. 제휴관계

보다 나은 서비스 제공을 위하여 고객의 개인정보를 제휴사에게 제공하거나 또는 제휴사와 공유할 수 있습니다. 개인정보를 제공하거나 공유할 경우에는 사전에 고객께 제휴사가 누구인지, 제공 또는 공유되는 개인정보항목이 무엇인지, 왜 그러한 개인정보가 제공되거나 공유되어야 하는지, 그리고 언제까지 어떻게 보호 · 관리되는지에 대해 개별적으로 서면 또는 전자우편 등을 통해 고지하여 동의를 구하는 절차를 거치게 되며, 고객께서 동의하지 않는 경우에는 제휴사에게 제공하거나 제휴사와 공유하지 않습니다. 제휴관계에 변화가 있거나 제휴관계가 종결될 때도 같은 절차에 의하여 고지하거나 동의를 구합니다.

. 매각인수합병 등

영업의 전부 또는 일부를 양도하거나, 합병 · 상속 등으로 서비스제공자의 권리 · 의무를 이전 승계하는 경우 개인정보보호 관련 고객의 권리를 보장하기 위하여 반드시 그 사실을 고객에게 통지합니다.

슈가모바일의 개인정보를 개인정보 수집 시 고객에게 고지한 범위 또는 서비스이용약관에 명시한 범위를 넘어 이용하거나 제 3 자에게 제공하지 않습니다. 다만, 고객의 동의가 있거나 다음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서비스의 제공에 관한 계약의 이행을 위하여 필요한 개인정보로서 경제적/기술적인 사유로 통상의 동의를 받는 것이 현저히 곤란한 경우

서비스 제공에 따른 요금정산을 위하여 필요한 경우

통신비밀보호법, 국세기본법,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금융실명거래 및 비밀보장에 관한 법률, 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 전기통신기본법, 전기통신사업법, 지방세법, 소비자기본법, 한국은행법, 형사소송법 등 다른 법률에 특별한 규정이 있는 경우

, '법률에 특별한 규정이 있는 경우'로 행정목적이나 수사목적으로 행정관청 또는 수사기관이 요구해 온 경우라도 무조건 고객의 개인정보를 제공하지 않으며, 법률에 규정된 바에 따라 영장 또는 기관장의 직인이 날인된 서면에 의한 경우 등 적법한 절차에 따라 제공합니다.

2. 회사는 고객에 대하여 보다 더 질 높은 서비스 제공 등을 위해 아래와 같이 개인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 서비스 제공을 위한 개인정보 제3자 제공 및 위탁 동의(필수)

제공(위탁)받는 자

제공(위탁) 항목

제공받는 자의 이용목적

보유 및 이용기간

()한국정보통신진흥협회(KAIT), 타통신사

고유식별정보, 고객명(법인명), 생년월일, 이동전화번호, 사업자 등록번호, 여권번호 및 국적(단기체류 외국인), 신분증 기재사항, 당사 가입자여부, 서비스 이용내역, 연체금액, 회선수, 주소지, 단말기 IMEI, 모델명, 일련번호, 개통일자, 국적

방송통신신용정보공동관리(개통정보, 신용정보식별, 체납, 연체/해제, 복지, 외국인정보인증, 이용정지,분실단말기), 단기간 다회선 가입정보, 국제전화사기공동대응, 명의도용예방 ( 전기통신사업법 제32조의 6에 따라 SMS(본인명의 모든 휴대전화(타사포함)발송) 또는 등기우편물(주민등록상 주소로 발송)을 통해 가입사실 안내), 명의도용방지, 명의도용 분쟁조정, 분실단말기공동관리, 스팸신고 및 차단, 마이데이터, 부정사용방지(단말기대출, 국제전화, 스팸발송), 해지환급금 안내 등

서비스 제공 기간

행정안전부, 과학기술정보통신부, 한국정보통신진흥협회(KAIT), 한국통신사업자연합회(KTOA), 타 통신사

성명, 주민등록번호, 운전면허번호, 여권번호, 외국인등록번호, 이동전화번호, 우편번호, 주소

번호이동업무처리, 미환급금 환급 안내, 통신연체사실통지, 회선 간 동일명의 여부 확인

서비스 제공기간

(미환급금 환급 완료 후

6개월까지)

한국정보통신진흥협회(KAIT), 행정안전부, 보건복지부, 국가보훈처

성명, 주민등록번호, 운전면허번호, 여권번호, 외국인등록번호,

복지할인을 위한 장애인, 국민기초생활수급자, 국가유공자, 차상위계층 확인

서비스 제공 기간

한국인터넷진흥원(KISA)

이동전화번호, 스팸발신번호, 스팸메시지 내용, 수신시간

스팸신고 및 차단, 스팸등록 이용제한

업무 수행기간

효성FMS, 쿠콘, 각 카드사, 각 은행, 파워콜, 텔레센트로, 헥토파이낸셜, ()KG이니시스, 다우데이타, 큐큐트레이드

이동전화번호, 카드번호, 카드유효기간, 카드소유자 고유식별번호, 계좌번호, 금액, 예금주 생년월일, 계좌번호

카드 및 계좌이체 납부 서비스, 전자적 방법으로 상품을 구입하거나 이용요금(선불충전 등) 결제, 자동이체

서비스 제공기간

한국정보통신진흥협회(KAIT), 보건복지부, 국가보훈처, 신분증발급기관(행정자치부, 경찰청, 법무부,)

주민등록번호, 운전면허번호, 여권번호, 외국인등록번호, 신분증기재사항

부정가입방지 (법정대리인 포함) 외국인 출국 사실 정보 확인, 주민등록전산정보 확인

서비스 제공기간

NICE평가정보()

성명, 성별, 생년월일, 이동전화번호, 본인확인 식별번호 (주민등록번호 ,외국인등록번호),

중복가입확인 정보(DI)

신용정보 조회, 본인인증 및 실명인증 서비스 제공

서비스 제공기간

()LG유플러스

고객 개인정보, 가입번호, 과금정보, 이용내역

이동통신망 제공 및 부가서비스 제공, 본인확인(본인인증) 서비스 제공, 이동통신 이용관련 업무처리, LGU+가족결합 서비스의 혜택 제공, 이용자 및 서비스 이용에 대한 통계 분석, 가입자 모집에 따른 가개통과 같은 이상영업 관리를 위해 (WTS(이상 영업관리시스템) 구축, 개발, 운영, 관리, 개선) 가입자정보 접근, 가공, 분석 등

서비스 제공 및 도매대가 정산완료때까지

()LG유플러스

고객 개인정보, 가입번호, 과금정보, 이용내역

모바일(MVNO)서비스 단독 또는 결합상품에 대한 고객유치, 상품소개, 고객커뮤니케이션 업무

대리점, ()아이엠아이,

고객 개인정보

이동전화서비스의 가입/변경/해지/요금수납 등의 대행업무, 고객본인확인, 구비서류확인

()LG유플러스, 미래신용정보()

고객 개인정보, 가입번호, 과금정보, 이용내역

요금청구서 발송, 미납 요금의 회수 등 채권추심업무

()텔레센트로, 유시스

고객 개인정보

회원정보DB시스템 운영, 관리, 유지보수/홈페이지 운영 및 유지보수

한국정보통신진흥협회

고유식별번호, 이름, 이용정지 사유

전기통신역무를 이용한 번호변작, 불법스팸발송, 보이스피싱, 불법대부광고 등으로 인한 서비스이용 정지자 서비스 가입제한

서비스 제공기간

주식회사 모요

고객 개인정보, 개통과정의 상태값(서류접수, 유심배송 중, 개통요청, 개통완료), 유심번호, 택배송장 번호, 신규 개통번호

본인확인(본인 확인을 포함한 상품 및 서비스의 가입 및 개통 업무 ( 주식회사 모요는 고객의 상품 및 서비스 가입에 필요한 본인 확인 업무를 기웅정보통신과 나이스평가정보에 재위탁하고 있습니다.), 고객 문의 대응 및 혜택 제공, 수수료 정산

서비스 제공기간

6(개인정보취급 업무의 위탁)

1. 회사는 보다 나은 서비스 제공, 고객편의 제공 등 원활한 업무 수행을 위하여 다음과 같이 개인정보 취급 업무를 외부 전문업체에 위탁하여 운영할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개인정보 취급 위탁 시 위탁업무계약서 등을 통하여 개인정보보호 관련 법규의 준수, 개인정보에 관한 비밀유지, 3자 제공에 대한 금지, 사고시의 책임부담, 위탁기간, 처리 종료 후의 개인정보의 반환 또는 파기 의무 등을 규정하고, 이를 준수하도록 관리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 취급업무 위탁 현황]

위탁 업체 리스트는 해당 서비스 변경 및 계약기간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 시 공지 사항을 통해 사전 공지합니다.

lt;2023/07 현황gt;

* 대리점 목록(1 ~ 36)

No

대리점명

No

대리점명

No

대리점명

1

(Sub)()신세계정보통신

13

() 처음처럼2

25

()뉴에스

2

(Sub)()에스엠드림

14

() 포피플

26

()다온통신

3

(Sub)주식회사 선모바일

15

() 포피플즈

27

()대한플러스

4

()서광유통

16

()The좋은날

28

()더 위너

5

(인큐)DM모바일_민병권

17

()감성

29

()더함

6

() 광컴퍼니

18

()경서사람들

30

()라이온

7

() 대성정보이동통신

19

()경호통신

31

()리드캡

8

() 디씨티컴퍼니

20

()골드문

32

()모바일제너레이션

9

() 에스엠드림

21

()공스모바일

33

()미소모바일

10

() 오케이컴퍼니

22

()나눔

34

()베테랑컴퍼니

11

() 위드에스엠

23

()나래

35

()본오

12

() 처음처럼

24

()넘버원커뮤니케이션즈

36

()브이아이피

* 대리점 목록(37 ~ 216)

No

대리점명

No

대리점명

No

대리점명

37

()블리스

97

()탑텔레콤

157

미소텔레콤

38

()비즈닉스

98

()태백

158

밀리언컴퍼니

39

()비커넥티드유진

99

()포피플

159

바른 커뮤니케이션

40

()사공

100

()폰클렌징

160

베스트글로벌

41

()샛별커뮤니케이션

101

()프렌드컴퍼니

161

복음텔레콤

42

()서원유플러스

102

()프렌드컴퍼니SW

162

뷰스퀘어

43

()성남

103

()

163

블루모바일

44

()세찬컴퍼니

104

()한사랑

164

비비드

45

()수지텔레콤

105

()화랑컴퍼니

165

비엔비

46

()스타컴퍼니

106

()흰수염

166

비전

47

()스타클래스

107

DM모바일

167

비젼텔레콤

48

()스토리

108

DNG

168

빌리프

49

()슬기

109

DY컴퍼니

169

사구전화사

50

()승미

110

HG컴퍼니

170

서부대리점

51

()승진모바일

111

JJ 커뮤니티

171

성공

52

()신비플러스

112

JY 컴퍼니

172

성공유클래스

53

()신세계

113

LS커뮤니티

173

성원

54

()신세계정보통신

114

NJ모바일

174

세븐컴퍼니

55

()신윤티앤에스

115

SM 컴퍼니

175

세상

56

()씨앤씨커뮤니케이션

116

US컴퍼니

176

세운대리점

57

()아이앤씨커뮤니케이션

117

YH텔레콤

177

세이지컴퍼니

58

()안산모바일

118

가족모바일

178

수컴퍼니

59

()애플모바일

119

감동대리점

179

스타텔레콤

60

()에덴씨엔씨

120

강릉U플러스

180

스페셜컴퍼니

61

()에스더블유컴퍼니

121

고객PLAZA

181

시온모바일

62

()에스스퀘어

122

광수텔레콤

182

신성통신

63

()에스엠리퍼블릭

123

그랜드

183

신영텔레콤

64

()에이치

124

금학텔레콤

184

신화

65

()엔더블유

125

나래텔레콤

185

썬밀양대리점

66

()엔에스플러스

126

뉴메인

186

아연

67

()엠씨

127

뉴비즈

187

아우토반

68

()예진

128

다복통신

188

알파대리점

69

()오늘

129

다온

189

앤오원

70

()오름커뮤니케이션

130

다인모바일주식회사

190

에스씨SJ

71

()오성텔레콤

131

다한

191

에이블

72

()오즈텔레콤

132

대진텔레콤

192

에이블컴퍼니

73

()온새미로

133

더 나은

193

에이트더블

74

()와이즈피플

134

더끌림대리점

194

엔에스티(NST)

75

()위너스

135

더블에스모바일

195

엠브이피

76

()위너티앤씨

136

더블유 피플

196

엠씨

77

()위드하랑

137

더블유에이치오 컴퍼니

197

엠에스컴퍼니

78

()유니크리테일

138

더조은 텔레콤

198

영도텔레콤

79

()유선텔레콤

139

동행

199

영웅

80

()유스타

140

두올네트웍스

200

영텔레콤

81

()유스토리원

141

듀오컴퍼니

201

영화

82

()유스토리원_SUB

142

드림텔레콤

202

예화

83

()이노스텔레콤

143

디에프컴퍼니

203

오름

84

()이루리컴퍼니

144

라온

204

85

()이룸플러스

145

라이징컴퍼니

205

올타컴퍼니

86

()이엘

146

루나

206

와이즈컴퍼니

87

()인성아이엔씨

147

리프컴퍼니

207

우리대리점

88

()정령

148

리프트(LIFT)

208

원일

89

()제이에스피플스

149

마루통신

209

원텔레콤

90

()제이에이치모바일

150

마에스트로

210

위드컴퍼니

91

()주관커뮤니케이션

151

메이저모바일

211

윈통신

92

()지명모바일

152

명성대리점

212

유림텔레콤

93

()지엔컴퍼니

153

명성컴퍼니

213

유앤아이

94

()참소리

154

명품텔레콤

214

유일정보통신

95

()최신전자

155

모아대리점

215

유플러스텔레콤

96

()케이컴퍼니

156

미래중앙통신

216

유한회사 모아

* 대리점 목록(217 ~ 396)

No

대리점명

No

대리점명

No

대리점명

217

유한회사 온누리정보통신

277

주식회사 은플러스

337

하늘

218

유한회사 우람

278

주식회사 이엠씨

338

하이라이트

219

유한회사 정상컴퍼니

279

주식회사 이지스

339

한빛컴퍼니

220

유한회사 조이

280

주식회사 정직한청년들

340

해온

221

유한회사 주야

281

주식회사 제이비커뮤니케이션스

341

행복Uplus

222

유희

282

주식회사 제이씨피플

342

화랑

223

이루다

283

주식회사 제이와이제이

343

화신

224

일선

284

주식회사 제주텔레콤

344

휘샘

225

자몽 커뮤니케이션즈

285

주식회사 좋은가족

345

휘텔레콤

226

장성모바일

286

주식회사 즐거운

346

가산직영점

227

정감씨앤씨

287

주식회사 지안

347

강남구청역직영점

228

정도모바일

288

주식회사 지후

348

강남직영점

229

정상정보통신

289

주식회사 창성코퍼레이션

349

거제고현직영점

230

정인텔레콤

290

주식회사 총각네휴대폰가게

350

경상대직영점

231

제이컴퍼니

291

주식회사 친절한컴퍼니

351

경주중앙직영점

232

제일텔레콤

292

주식회사 태양성

352

고객감동부산점

233

조이클라스

293

주식회사 태화

353

고객감동분당점

234

좋은 날

294

주식회사 투드림

354

광명직영점

235

좋은사람들

295

주식회사 퍼스널티

355

광복직영점

236

주식회사 F1

296

주식회사 퍼펙트샵

356

광주역동직영점

237

주식회사 감동씨에스

297

주식회사 평안

357

교동직영점

238

주식회사 골드문

298

주식회사 한달음

358

구리직영점

239

주식회사 공감커뮤니케이션즈

299

주식회사 한빛컴퍼니

359

구미인동직영점

240

주식회사 굿피플플러스

300

주식회사 행운

360

구미중앙직영점

241

주식회사 규컴즈

301

주식회사 현명

361

구월직영점

242

주식회사 다올휴머니즘컴퍼니

302

주식회사 화랑컴퍼니

362

구의역직영점

243

주식회사 대통

303

주식회사 황길정텔레콤

363

군산직영점

244

주식회사 더강한

304

주식회사다솜

364

권선직영점

245

주식회사 더공감

305

주식회사제이

365

금릉직영점

246

주식회사 더끌림컴퍼니

306

주주클럽()

366

금정직영점

247

주식회사 더블스타

307

(WHO)

367

길동역직영점

248

주식회사 더좋은

308

중동이동통신

368

김포직영점

249

주식회사 데이

309

지오디플러스

369

김해직영점

250

주식회사 마루모바일

310

창경대리점

370

남구청직영점

251

주식회사 명원텔레콤

311

창조

371

남대문직영점

252

주식회사 모란

312

채널원

372

남상인직영점

253

주식회사 미소텔레콤

313

천지모바일

373

냉정직영점

254

주식회사 믿음

314

철주통신

374

노원사거리직영점

255

주식회사 봄날

315

청연

375

노형직영점

256

주식회사 비앤에프

316

청춘

376

대구성서직영점

257

주식회사 사랑애

317

초심모바일

377

대동직영점

258

주식회사 생생

318

초아텔레콤

378

대천직영점

259

주식회사 서희정보

319

키움정보통신

379

동구직영점

260

주식회사 선모바일

320

태건컴퍼니

380

동구청직영점

261

주식회사 성연

321

태검통신

381

동두천중앙역직영점

262

주식회사 세강

322

태경

382

동래직영점

263

주식회사 세인컴퍼니

323

태산대리점

383

동인천직영점

264

주식회사 스타코퍼레이션

324

태온텔레콤

384

동탄2신도시직영점

265

주식회사 아미

325

투게더

385

동탄센트럴직영점

266

주식회사 아이캔

326

투게더컴퍼니

386

두정직영점

267

주식회사 에스에이

327

투탑컴퍼니

387

두호직영점

268

주식회사 에스엠컴퍼니

328

트윈컴퍼니

388

둔산직영점

269

주식회사 에스지피플

329

파인텔레콤

389

마곡사이언스파크직영점

270

주식회사 에프원

330

파트너

390

마산직영점

271

주식회사 에프원컴퍼니

331

평창유플러스

391

마포직영점

272

주식회사 엑스파워텔레콤

332

폰찾사 텔레콤

392

망우역직영점

273

주식회사 와이에이

333

프리미엄

393

매곡직영점

274

주식회사 웅장

334

플러스원 주식회사

394

목동역직영점

275

주식회사 으뜸

335

플러스컴퍼니

395

목포직영점

276

주식회사 으뜸컴퍼니

336

하나

396

문산직영점

* 대리점 목록(397 ~ 536)

No

대리점명

No

대리점명

No

대리점명

397

미금직영점

422

숙대직영점

448

일산동구직영점

398

범계역직영점

423

순천직영점

449

자유직영점

399

범박직영점

424

시지직영점

450

작전직영점

400

범어직영점

425

시화직영점

451

잠실새내직영점

401

봉곡직영점

426

신림직영점

452

장유직영점

402

부산직영점

427

신탄진직영점

453

장한평직영점

403

부천직영점

428

쌍문직영점

454

전주신시가지직영점

404

부평산곡직영점

429

안동직영점

455

제주광양직영점

405

북구직영점

430

안산직영점

456

종로직영점

406

불당지웰시티직영점

431

안양직영점

457

지웰시티직영점

407

사상직영점

432

양산남부직영점

458

진월직영점

408

사우직영점

433

여수직영점

459

진해직영점

409

산격직영점

434

연산직영점

460

창원직영점

410

산본직영점

435

영통역직영점

461

청라직영점

411

상동사거리직영점

436

왕십리직영점

462

총신대직영점

412

상일역직영점

437

용암직영점

463

춘천명동직영점

413

서산직영점

438

용인직영점

464

충주연수직영점

414

서신직영점

439

운정사거리직영점

465

치평직영점

415

서초직영점

440

울산남구직영점

466

칠곡직영점

416

성남중앙직영점

441

원주직영점

467

트윈타워직영점

417

성북구직영점

442

유성직영점

468

평거직영점

418

세종직영점

443

율량직영점

469

평택소사벌직영점

419

송도신도시직영점

444

은평구청직영점

470

포항시네마직영점

420

수완직영점

445

의정부회룡역직영점

471

하단직영점

421

수원시청직영점

446

익산직영점

472

해운대직영점

422

숙대직영점

447

인천논현아이플렉스직영점

473

홍대입구직영점

474

화곡역직영점

상세 대리점 및 판매점명과 판매점 위치는 LGU+ 파트너스 홈페이지 내 CS업무 가능매장 위치 참조

CS업무 가능매장 안내 : https://www.lguplus.com/support/store-address

7(개인정보의 열람, 정정, 동의철회[회원탈퇴])

1. 고객님은 언제든지 등록되어 있는 고객님의 개인정보를 열람하거나 정정하실 수 있습니다. 개인정보 열람 및 정정을 하고자 할 경우에는 '회원정보변경'을 클릭하여 직접 열람 또는 정정하실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고객이 개인정보에 대한 열람증명 또는 정정을 요구하는 경우에는 고객의 요구에 성실하게 대응하고, 해당 개인정보에 오류가 있거나 보존기간을 경과한 것이 판명되는 등 정정삭제를 할 필요가 있다고 인정되는 경우에는 지체 없이 정정삭제를 합니다.

3. 또한 회원가입 등을 통해 개인정보의 수집이용제공에 대해 동의하신 내용을 언제든지 철회하실 수 있습니다. 동의철회(회원탈퇴)를 하고자 할 경우에는 '회원가입해지'를 클릭하여 직접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8(개인정보의 보관기간 및 이용기간)

1. 회사는 고객님의 서비스 가입일로부터 고객님께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간 동안에 한하여 고객님의 개인정보를 보유 및 이용하게 됩니다. 회원 탈퇴를 요청하거나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에 대한 동의를 철회하는 경우, 수집/이용목적을 달성하거나 보유/이용기간이 종료한 경우, 사업폐지 등의 사유발생시 당해 개인정보를 지체없이 파기합니다.

, 이용요금의 정산, 소송이나 분쟁 등 기타 필요한 경우를 대비하여 일정기간 보유하여야 할 필요가 있을 경우 개인정보는 일정기간 보유합니다.

2. 또한 상법, 국세기본법, 통신비밀보호법, 전자상거래 등에서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 등 관계법령에 따라 보존할 필요가 있는 경우 회사는 관계법령에서 정한 기간동안 회원정보를 보관합니다. 이 경우 회사는 보관하는 정보를 그 보관의 목적으로만 이용하며 보존기간은 다음과 같습니다.

. 상업장부와 영업에 관한 중요서류 및 전표 : 10- 중요서류/5전표(상법)

. 거래에 관한 장부 및 증빙서류 : 5(국세기본법, 법인세법, 부가가치세법 등)

. 통신사실확인자료 제공시 필요한 가입자의 전기통신 일시, 전기통신 개시`종료시간, 통신번호 등 상대방의 가입자번호, 사용초, 통신신망에 접속된 정보통신기기의 위치추적자료 : 12개월(통신비밀보호법)

. 통신사실확인자료 제공시 필요한 로그기록자료, IP주소 등:3개월(통신비밀보호법)

. 표시/광고에 관한 기록 : 6개월(전자상거래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 계약 또는 청약철회 등에 관한 기록 : 5(전자상거래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 대금결제 및 재화 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 : 5(전자상거래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 3(전자상거래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 신용정보의 수집/처리 및 이용 등에 관한 기록 : 3(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

9(개인정보의 파기절차 및 방법)

1. 회사는 수집한 개인정보의 이용목적이 달성된 후에는 보관기간 및 이용기간에 따라 해당 정보를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파기절차, 방법, 시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 파기절차 및 시점

고객이 서비스 가입 등을 위해 기재한 개인정보는 서비스 해지 등 이용목적이 달성된 후 내부 방침 및 기타 관련 법령에 의한 정보보호 방침에 의해 삭제되거나 파기합니다. 일반적으로 채권-채무 관계가 없는 경우, 슈가모바일 회원시 수집되어 전자적 파일형태로 관리하는 개인정보는 회원 탈퇴 시점에 바로 삭제 됩니다. , 고객응대 및 불법적 사용자에 대한 관련 수사기관 협조를 위하여 탈퇴 후 1년간 회원 정보 데이터를 보관하며 1년 이후에는 회원의 모든 데이터를 삭제합니다. 또한, 상법 등 관련 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다음과 같이 거래 관련 권리 의무 관계의 확인 등을 이유로 보유하여야 할 필요가 있을 경우에는 일정 기간 동안 회원 데이터를 보유합니다.

1) 고객에게 미리 고지하고 개별 동의를 받은 경우 : 동의한 내용에 따른 보유기간

2) 계약 또는 청약철회 등에 관한 기록 : 5

3) 대금 결제 및 재화 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 : 5

. 파기방법

가입신청서 등 서면양식에 기재하거나, 종이에 출력된 개인정보는 분쇄기로 분쇄 또는 소각하거나 화학약품 처리를 하여 용해하여 파기하고, 전자적 파일형태로 저장된 개인정보는 기록을 재생할 수 없는 기술적 방법을 사용하여 삭제합니다.

. 특정 기간 서비스 미이용자의 개인정보파기 등

1) 슈가모바일은 다른 법령 또는 고객의 요청에 따라 달리 정한 경우가 아닌 한 서비스를 1년의 기간 동안 이용하지 아니하는 고객의 개인정보는 파기하거나 별도 저장·관리합니다.

2) 슈가모바일은 위 기간 만료 30일 전까지 개인정보가 파기되거나 분리하여 저장·관리되는 사실, 기간 만료일, 그 항목을 전자우편, 서면 등의 방법으로 고객에게 통지합니다. , 고객의 연락처를 수집하지 않은 경우는 본 개인정보 처리방침 내용의 공개로 통지를 갈음합니다.

10장 아동의 개인정보보호 및 법정 대리인의 권리와 그 행사 방법

1. 14세 미만 아동의 법정 대리인은 아동의 개인정보에 대한 열람, 수정 및 삭제를 요청할 수 있으며, 회사는 이러한 요청에 지체 없이 필요한 조치를 취합니다.

2. 회사는 만 14세 미만 아동(이하 '아동')이 제공한 개인정보로 인하여 아동 및 법정대리인이 불이익을 입지 않도록 보호 조치를 취하고 있습니다.

3. 회사는 아동의 개인정보에 대하여 아래의 행위를 하는 경우에는 해당 아동의 법정대리인의 동의를 얻도록 하고 있습니다.

. 아동의 서비스가입을 위한 개인정보 수집하거나 서비스 가입 시 고지한 범위 또는 서비스이용약관에 명시한 범위를 넘어 이동의 개인정보를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제공하고자 하는 경우

. 아동의 개인정보를 제공받은 자가 개인정보를 제공받은 목적 외의 용도로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제공하는 경우

4. 회사는 법정대리인의 동의를 얻기 위하여 법정대리인의 성명, 연락처 등 필요한 최소한의 정보를 요구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개인정보의 수집ㆍ이용 또는 제공 목적 및 법정대리인의 동의가 필요하다는 취지를 아동이 쉽게 이해 할 수 있는 평이한 표현으로 아동에게 고지 합니다.

5. 법정대리인의 동의를 얻기 위하여 수집한 법정대리인의 개인정보를 해당 법정대리인의 동의 여부를 확인하는 목적 외의 용도로 이를 이용하거나 제3 자에게 제공하지 않습니다.

11장 이용자의 권리와 의무

1. 고객님의 개인정보를 최신의 상태로 정확하게 입력하여 불의의 사고를 예방해 주시기 바랍니다. 입력한 부정확한 정보로 인해 발생하는 사고의 책임은 고객님께 있으며 타인 정보의 도용 등 허위정보를 입력할 경우 회원자격이 상실될 수 있습니다.

2. 고객님은 개인정보를 보호받을 권리와 함께 스스로를 보호하고 타인의 정보를 침해하지 않을 의무도 가지고 있습니다. 패스워드를 포함한 고객님의 개인정보가 유출되지 않도록 조심하시고 게시물을 포함한 타인의 개인정보를 훼손하지 않도록 유의해 주십시오. 만약 이 같은 책임을 다하지 못하고 타인의 정보를 훼손할 시에는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등에 의해 처벌받을 수 있습니다.

12(개인정보의 자동 수집 장치의 설치운영 및 그 거부에 관한 사항)

1. 슈가모바일에서 제공하는 인터넷 서비스를 통하여 고객님의 정보를 저장하고 수시로 찾아내는 쿠키(cookie)를 설치운용할 경우도 있습니다. 쿠키란 웹 서버가 웹 브라우저에 보내어 저장했다가 서버의 부가적인 요청이 있을 때 다시 서버로 보내주는 문자열 정보를 말합니다. 고객님께서 웹사이트에 접속을 하시면 고객님의 브라우저에 있는 쿠키의 내용을 읽고, 추가정보를 찾아 접속에 따른 성명 등의 추가 입력 없이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2. 슈가모바일이 쿠키를 통해 수집하는 정보는 회원의 ID에 한하며, 그 외의 다른 정보는 수집하지 않습니다. 슈가모바일이 쿠키(cookie)를 통해 수집한 회원의 ID는 다음의 목적을 위해 사용될 수 있습니다.

. 개인의 관심 분야에 따라 차별화된 정보를 제공

. 회원과 비회원의 접속 빈도 또는 머문 시간 등을 분석하여 이용자의 취향과 관심분야를 파악하여 타겟(target) 마케팅에 활용

. 관심 있게 둘러본 내용들에 대한 자취를 추적하여 다음 번 접속 때 개인 맞춤 서비스를 제공

. 유료서비스 이용 시 이용기간 안내

. 회원들의 습관을 분석하여 서비스 개편 등의 척도로 활용

3. 고객님께서는 쿠키 설치에 대한 선택권을 가지고 계십니다. 웹 브라우저 상단의 도구gt;인터넷옵션gt;보안gt;사용자 지정수준에서 모든 쿠키를 받아들이거나, 쿠키가 설치될 때 통지를 보내도록 하거나, 아니면 모든 쿠키를 거부할 수 있습니다. , 고객님께서 쿠키 설치를 거부하였을 경우 서비스 이용에 불편이 있거나, 서비스 제공에 어려움이 있을 수 있습니다.

4. 쿠키는 브라우저의 종료 시나 로그아웃 시 만료됩니다.

13(개인정보 취급방침의 고지 또는 통지방법)

1. 슈가모바일이 개인정보 수집시 고지한 범위 또는 서비스이용약관, 본 개인정보 취급방침에 명시한 범위를 넘어 고객의 개인정보를 이용하거나 제 3 자에게 제공하기 위해 고객의 동의를 얻고자 하는 때에는 미리 고객에게 개별적으로 서면, 전자우편, 전화 등으로 해당사항을 고지합니다. 타인에게 고객의 개인정보의 수집 · 취급 · 관리 등을 위탁하는 경우에는 가입신청서, 서비스이용약관, 웹사이트의 개인정보 취급방침 등을 통하여 그 사실을 고객에게 고지합니다.

2. 슈가모바일이 영업의 전부 또는 일부를 양도하거나 합병ㆍ상속 등으로 그 권리ㆍ의무를 이전하는 경우 서면ㆍ전자우편 등을 통하여 고객에게 개별적으로 통지함과 동시에 홈페이지(www.sugarmobile.co.kr) 첫 화면에서 식별할 수 있도록 표기하여 30일 이상 그 사실을 공지합니다. 다만, 서면ㆍ전자우편 기타의 방법에 의한 통지는 과실 없이 고객의 연락처를 알지 못하거나 천재ㆍ지변 기타 통지할 수 없는 정당한 이유가 있는 경우에는 2곳 이상의 중앙일간지(고객의 대부분이 특정 지역에 거주하는 경우에는 그 지역을 보급구역으로 하는 일간지로 할 수 있습니다)1회 이상 공고하는 것으로 갈음합니다.

3. 14세 미만 아동의 개인정보 수집ㆍ이용 또는 제3자에게 제공하기 위하여 법정대리인의 동의를 받고자 하는 경우에는 전화, 팩스. 우편, 아동으로 하여금 통지내용을 법정대리인에게 제출하게 하는 방법, 법정대리인에게 전자우편을 보내면서 홈페이지(www.sugarmobile.co.kr)의 개인정보 취급방침을 볼 수 있도록 연결(하이퍼링크)시키는 방법 또는 기타 법정대리인에게 고지내용이 도달할 수 있는 합리적인 방법을 통하여 법정대리인에게 고지합니다.

14(개인정보보호를 위한 기술적ㆍ관리적 대책)

1. 기술적 대책

회사는 고객의 개인정보를 취급함에 있어 개인정보가 분실, 도난, 누출, 변조 또는 훼손되지 않도록 안전성 확보를 위하여 아래와 같은 기술적, 관리적 대책을 적용하고 있습니다.

. 고객의 개인정보는 외부망에서 접근 및 침입이 불가능한 내부망을 활용하여 관리되고 있으며, 파일 및 전송데이터를 암호화하거나 파일 잠금기능 (Lock)을 사용하여 중요한 데이터는 별도의 보안기능을 통해 철저하게 보호되고 있습니다.

. 회사는 개인정보처리 시스템 및 개인정보취급자가 개인정보 처리에 이용하는 정보기기에 컴퓨터바이러스, 스파이웨어 등 악성 프로그램의 침투 여부를 항시 점검ㆍ처리할 수 있도록 백신프로그램을 설치하여 개인정보 침해를 방지하기 위한 조치를 취하고 있습니다. 또한, 백신프로그램은 주기적으로 업데이트되며 갑작스런 바이러스가 출현할 경우 백신이 나오는 즉시 이를 적용함으로써 개인정보가 침해되는 것을 방지하고 있습니다.

. 회사는 암호알고리즘 등의 이용을 통하여 네트워크상에서 개인정보를 안전하게 전송할 수 있는 보안장치(SSL)를 채택하고 있습니다.

. 해킹 등 외부침입에 대비하여 침입차단시스템 및 침입탐지시스템을 운영하여 사내 네트워크를 보호하고, 각 서버마다 접근제어시스템을 설치하여 보안을 강화하고 있습니다.

2. 관리적 대책

. 회사는 개인정보의 안전한 보호를 위하여 주요 시스템 및 설비에 대하여 외부 전문기관으로부터 정보보호관리체계 인증 등 객관적인 인증을 받아 운영되고 있습니다.

. 회사는 고객의 개인정보에 대한 접근 및 관리에 필요한 절차 등을 마련하여 임직원으로 하여금 이를 숙지하고 준수하도록 하고 있으며, 준수 여부를 주기적으로 점검하고 있습니다.

. 회사는 고객의 개인정보를 취급할 수 있는 자를 최소한으로 제한하고 접근권한을 관리하며, 교육을 통하여 법규 및 정책을 준수할 수 있도록 합니다. 고객의 개인정보를 취급할 수 있는 자는 아래와 같습니다.

- 고객을 직ㆍ간접적으로 상대로 하여 마케팅 업무를 수행하는 자

- 개인정보관리책임자 및 개인정보보호담당자 등 개인정보관리ㆍ보호업무를 수행하는 자

- 기타 업무상 개인정보의 취급이 불가피한 자

. 회사는 컴퓨터를 이용하여 고객의 개인정보를 처리하는 경우 개인정보에 대한 접근권한을 가진 담당자를 지정하여 식별부호(ID) 및 비밀번호를 부여하고, 해당 비밀번호를 정기적으로 갱신하고 있습니다.

. 개인정보를 취급하는 직원을 대상으로 새로운 보안기술 습득 및 개인정보보호 의무 등에 관해 정기적인 사내 교육 및 외부 위탁교육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 신규직원 채용 시 정보보호서약서 또는 개인정보보호서약서에 서명함으로 직원에 의한 정보유출을 사전에 방지하고 개인정보취급방침에 대한 이행사항 및 직원의 준수여부를 감사하기 위한 내부절차를 마련하여 지속적으로 시행하고 있습니다.

. 직원 퇴직 시 비밀유지서약서에 서명함으로 고객의 개인정보를 취급하였던 자가 직무상 알게 된 개인정보를 훼손ㆍ침해 또는 누설하지 않도록 하고 있습니다.

. 개인정보 취급자의 업무 인수인계는 보안이 유지된 상태에서 철저하게 이뤄지고 있으며, 입사 및 퇴사 후 개인정보 침해사고에 대한 책임을 명확하게 규정하고 있습니다.

. 전산실 및 자료보관실 등을 특별 보호구역으로 설정하여 출입 통제 등 출입관리절차를 시행하고 있습니다.

. 서비스이용계약체결 또는 서비스제공을 위하여 고객의 신용카드번호, 은행결제계좌 등 대금결재에 관한 정보를 수집하거나 고객에게 제공하는 경우 당해 고객이 본인임을 확인하기 위하여 필요한 조치를 취하고 있습니다.

. 회사는 이용자 개인의 실수나 기본적인 인터넷의 위험성 때문에 일어나는 일들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회원 개개인이 본인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해서 자신의 ID 와 패스워드를 적절하게 관리하고 여기에 대한 책임을 져야 합니다.

. 또한, 다른 사람이 추측할 수 있는 쉬운 비밀번호는 사용을 피하시기를 권장하며, 정기적으로 비밀번호를 변경하시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 특히, 공동으로 사용하는 PC에서 저희 홈페이지를 접속하여 로그인 한 상태에서 다른 사이트로 이동하는 경우, 서비스 이용을 종료하는 경우에는 반드시 로그아웃 처리 후 해당 홈페이지를 종료하시기 바랍니다. 그렇지 않을 경우, 해당 브라우저를 통해 ID, 비밀번호 등 고객님의 정보가 타인에게 쉽게 유출될 위험이 있습니다.

. 그 외 내부 관리자의 실수나 기술관리 상의 사고로 인해 개인정보의 상실, 유출, 변조, 훼손이 유발될 경우 회사는 즉각 고객님께 사실을 알리고 적절한 대책과 보상을 강구할 것입니다.

15(의견수렴 및 불만처리)

1. 회사는 고객의 의견을 매우 소중하게 생각합니다. 고객께서 문의사항이 있을 경우 판매 대리점을 방문하시거나 고객센터로 연락을 하여 문의하시면 신속ㆍ정확한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2. 회사는 고객과의 원활한 의사소통을 위해 지점, 대리점, 고객센터 등 고객상담창구를 운영하고 있으며, 고객센터의 연락처는 다음과 같습니다.

- 전화번호 : (국번없이) 자사폰에서 114(무료) 또는 1566-1246(유료)

- 사이버상담 : www.sugarmobile.co.kr 에 접속하신 후 고객센터 gt; 1:1상담문의

- 기타 개인정보 침해에 관한 상담이 필요한 경우에는 한국정보보호진흥원 개인정보침해신고센터, 경찰청 사이버테러대응센터 등으로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 개인정보침해신고센터]

- 전화 : 118

- URL : www.118.or.kr

[경찰청 사이버테러대응센터]

- 전화 : 02-363-0112

- URL : https://www.police.go.kr/www/security/cyber.jsp

16(개인정보관리책임자 및 담당자)

회사는 개인정보를 보호하고 개인정보와 관련한 불만을 처리하기 위하여 개인정보관리책임자를 두고 있습니다. 개인정보와 관련한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아래의 개인정보보호 책임자와 개인정보보호 관리자 또는 개인정보보호 담당자에게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담당직책

개인정보보호 책임자

김영회 이사

개인정보보호 관리자

김은정 팀장

개인정보보호 담당자

김은채 파트장

소속부서

CX팀

전 화

070-4513-2506

팩 스

02-6008-2750

이메일

privacy@sugarmobile.co.kr


17(광고성 정보 전송)

1. 회사는 고객의 사전 동의 없이 영리목적의 광고성 정보를 전송하지 않습니다.

2. 회사는 신상품이나 이벤트 정보안내 등 고객 지향적인 마케팅을 수행하기 위하여 광고성 정보를 전자우편으로 전송하는 경우에는 광고성 정보 전송에 대한 고객의 사전 동의를 득하고 전자우편의 제목란 및 본문란에 아래와 같이 고객이 광고성 정보임을 쉽게 알아 볼 수 있도록 조치합니다.

3. 전자우편의 제목란 : '(광고)' 또는 '(성인광고)'라는 문구를 제목란의 처음에 빈칸 없이 한글로 표시하고 이어서 전자우편 본문란의 주요 내용을 표시합니다. 광고수신에 동의한 고객에게 팩스ㆍ휴대폰 문자전송 등 전자우편 이외의 방법을 통해 영리목적의 광고성 정보를 전송하는 경우에도 전송자의 명칭을 표기하는 등 필요한 조치를 취합니다.

개인정보 취급방침 시행일자 : 2023. 07. 27

개인정보 취급방침 버전 번호 : V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