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가서비스 안내

  • 현재까지 선불 이용 내역을 문자메시지로 바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용요금

    무료

    조회방법
    • 자사폰에서 114(무료) > 4번 > 선불잔여량 문자수신
    • (선불정액일 경우 유효기간 내 서비스 이용내역 안내)
  • 선불데이터상품은 무선 데이터 이용량에 맞게 저렴하게 충분히 이용하실 수 있도록 설계된 데이터 요금 상품입니다. 월정액으로 안전하고 저렴하게 데이터(무선인터넷)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서비스 이용방법
    • 자사폰에서114(무료), 또는 1566-1246(유료)

    확인하세요.

    • 데이터서비스는 이용요금을 미리 구매/충전하여야 사용가능합니다.
    • 데이터량 소진시 무선데이터가 자동차단되며, 재충전하여 사용가능합니다.
    • 단, 데이터량 소진시 30일 이내, 동일상품 재충전 불가하며, 다른 상품으로만 충전 가능합니다.
    • 예) 10월 1일 100MB데이터 서비스 충전 후 100MB소진 시, 30일 이내 동일상품(100MB)재충전 불가
    • 예) 10월 1일 100MB데이터 서비스 충전 후 100MB소진 시, 30일 이내 다른 상품(500MB, 1GB) 충전 가능
    • 사용기간이 지나면 남은 데이터량은 모두 자동 소진됩니다.
    • 서비스 신청 후 중도 변경/해지 시 이미 결재된 금액은 환불되지 않습니다.
    • 무통장입금(가상계좌)로 입금(충전) 시 사용기간은 입금(충전)시점으로부터 30일간 입니다.
    • MB Tip : 통상 포털 초기 페이지 용량은 0.5~1MB / MP3벨소리 3~5MB / 동영상 1분 2~3MB 정도 소요됩니다.
    • 무선인터넷 1MB는 1,024KB입니다.
    • 본 서비스는 일부 무선데이터 월정액/부가서비스와 동시 가입 불가합니다.
    • 미성년자의 경우 본 서비스 해지 신청 시, 법정 대리인의 확인 후 해지 처리가 가능합니다.
    • 청소년 요금제를 이용하는 미성년자의 경우 성인이 되어 일반 요금제로 전환될 경우에도 기 등록된 무선인터넷 차단 서비스는 계속 유지됩니다.
  • 현재 남은 잔액을 문자메시지로 바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용요금

    무료

    조회방법
    • 자사폰에서 114(무료) > 2번 > 선불잔액 문자수신
    • (선불정액일 경우 정액제 사용기간 안내)
  • 모바일 무선인터넷 사용을 중지시키는 서비
    무선인터넷 차단 서비스는 고객의 과다한 데이터서비스의 사용을 방지하기 위하여 모바일 무선인터넷 사용을 중지시키는 서비스입니다.
    (U+Lte(Wap), Web life24(Web),U+앱마켓(스토어), 인터넷직접접속, ez-i등)

    이럴 때 이용하세요.
    • 과도한 데이터 사용으로 높은 무선인터넷 요금 청구를 원치 않으시는 분들휴대폰을 분실하여 누군가 데이터 서비스를 이용할가 걱정되시는 분들
    • 청소년요금제를 사용하고 있는 자녀의 모바일 무선인터넷 사용요금이 걱정이신 부모님들.
    이용요금

    무료

    서비스 신청방법
    • 자사폰에서 114(무료), 또는 1566-1246(유료)
    유의사항
    • 본 서비스는 일부 무선데이터 월정액/부가서비스와 동시 가입 불가합니다.
    • 미성년자의 경우 본 서비스 해지 신청 시, 법정 대리인의 확인 후 해지 처리가 가능합니다.
    • 청소년 요금제를 이용하는 미성년자의 경우 성인이 되어 일반 요금제로 전환될 경우에도 기 등록된 무선인터넷 차단 서비스는 계속 유지됩니다.
  • 전화를 받지 못할 경우 지정된 번호로 바로 연결해 드립니다.
    지정한 번호로 통화(메시지)를 연결해 드리는 서비스입니다.

    이럴때 이용하세요.
    • 휴대폰을 분실했거나 고장 났을 때
    • 휴대폰을 집에 두고 왔는데 중요하게 올 전화가 있을 때
    • 통화 중 / 전원 꺼짐 / 서비스 불가 등의 수신 불가 상황에서 다른 번호로 전화를 연결하고자 할 때
    • 회의 등으로 직접 전화 수신이 어려울 경우, 걸려온 전화를 다른 번호로 자동 연결하고자 할 때
    이용요금
    • 월정액 1,650원(부가세포함) / (음성통화전용)월정액 770원(부가세포함)
    • 선불통화서비스 요금제 가입자는 2007년 10월 1일부터 착신전화 서비스 이용이 되지 않습니다.
    서비스 신청방법
    • 자사폰에서114(무료), 또는 1566-1246(유료)
    서비스 설정방법(바로연결 방법)
    • 설정 : "다른 전화나 휴대폰으로 연결 중입니다"라는 멘트 사용 시 *71+전환번호+통화버튼 > 확인음 > 종료버튼
    • 설정 : 안내 멘트 원하지 않을 시 *71+전환번호+*+통화버튼 > 확인음 > 종료버튼
    • 해제 : *710+통화버튼 > 확인음 > 종료버튼
    • [미등답시 연결방법]
    • 설정 : "다른 전화나 휴대폰으로 연결 중입니다"라는 멘트 사용 시 *72+전환번호+통화버튼 > 확인음 > 종료버튼
    • 설정 : 안내 멘트 원하지 않을 시 *72+전환번호+*+통화버튼 > 확인음 > 종료버튼
    • 해제 : *720+통화버튼 > 확인음 > 종료버튼
    유의사항
    • 착신전환 번호 및 설정을 해제하시더라도 착신전화 서비스의 가입상태는 유지되오니(월정액이 일할 계산되어 부과됩니다)지속적인 이용을 원하지 않으시는 경우 반드시 서비스를 해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인터넷을 이용한 문자발송서비스에서 타인이 명의로 고객님의 이동전화 번호를 발신번호(회신번호)로 설정하여 스팸메시지 발송 등에 사용할 수 없도록 차단해 드립니다.

    이용요금

    무료

    신청방법

    • 자사폰에서 114(무료) 또는 1566-1246(유료)
    • 슈가모바일 홈페이지 → 우측햄버거(목록)메뉴 → 상단 가입신청조회메뉴 → 로그인 후 등록

    알려드립니다

    · 서비스 가입을 한 경우, 이용자 본인이 문자 중계사업자의 인터넷 문자 발송 서비스를 이용하여 본인이 신청한 전화번호로 문자를 발송할 경우에도 차단됩니다.
    ·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개인 정보(전화번호에 한함)를 한국인터넷진흥원과 문자 중계사에 제공하는 것에 대해 동의하여야 합니다.
    (문자중계사업자 : LGU+, KT, SK브로드밴드, SK네트웍서비스, SK텔링크, 인포뱅크, 다우기술, 스탠다드네트윅스, 슈어엠, 삼성 SDS)
    · 차단서비스는 신청일 익일(영업일 기준)부터 제공되며, 해지의 경우에도 동일하지만 네트워크, 시스템 등의 상황에 따라 서비스 신청, 해지가 지연될 수 있습니다.
    · 당사, 한국인터넷진흥원, 문자 중계사업자가 연동되어 제공하는 서비스 특성상 서비스가 일시적으로 제공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통화불능 상태일 때 걸려오는 모든 통화정보들을 문자메시지로 알려드립니다.

    통화중이거나 휴대폰이 꺼져있을 때 그 사이에 걸려온 모든 통화정보들을 문자메시지로 받아보는 서비스입니다.

    이럴 때 이용하세요!
    • 수업, 회의 등으로 전화를 꺼 두어야 하는 경우
    • 휴대폰 배터리가 없어 전화가 꺼진 경우
    • 며칠간 해외 등의 전화연결이 되지 않는 지역으로 여행/출장을 가야하는 경우
    • - 문자메시지 통보는, 48시간 이내의 부재중 통화에 대해서만 발송되어 집니다.
    • - 모든 부재중 통화 정보는, 신청시점 이후부터 '모바일 고객센터'와 '홈페이지'에서 조회가 가능합니다.
    • 통화 중 걸려왔을 수 있는 전화에 대한 정보를 알고 싶을 때
    • 무선 인터넷 서비스를 사용하고 있을 때(바로 통화연결이 되지 않는 일부 휴대폰)
    이용요금
    : 월 1,100원(부가세포함)
    서비스 신청방법
    • 자사폰에서114(무료), 또는 1566-1246(유료)
    저렴하게 이용하는 방법
    매너콜
    (1,100원)
    +
    착신전환
    (1,650원)
    +
    자동응답
    (550원)
    =
    월 1,980원
    (1,320원 할인)
    매너콜
    (1,100원)
    +
    음성통화전용
    착신전환 (770원)
    +
    자동응답
    (550원)
    =
    월 1,100원
    (1,320원 할인)
    매너콜
    (1,100원)
    +
    착신전환
    (1,650원)
    =
    월 1,980원
    (770원 할인)
    매너콜
    (1,100원)
    +
    음성통화전용
    착신전환 (770원)
    =
    월 1,100원
    (770원 할인)
    매너콜
    (1,100원)
    +
    자동응답
    (550원)
    =
    월 1,100원
    (550원 할인)
  • 필링서비스는 기존의 단조로운 기계음 대신 다양한 음악 또는 멘트를 들려주는 부가서비스입니다.(컬러링과 같은 서비스)
    이럴 때 이용하세요!
    • 좋아하는 노래를 전화 거는 사람에게 들려주고 싶을때
    • 자신의 기본 스타일을 알리고 싶을때
    • 기본전환하기 가장 쉬운 방법
    • 전화거는 사람을 지루하지 않게 기다리게 하고 싶을 때
    이용요금

    : 월정액 990원(부가세포함가)

    음반상의 디지털음악라이센서기준이 자동 적용됨에 따라 벨소리/필링의 곡별 정보이용료가 상이하므로 컨텐츠 선택 후 정보이용료를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저렴하게 이용하는 방법(부가세포함)
    필링(월정액)
    (990원)
    +
    매월 필링 1곡 무료
    (1,760~600원)
    =
    필링 라이트
    (월 1,540)
    필링(월정액)
    (990원)
    +
    매주 1회 롱필링 자동변경
    (1,760원X4주)
    =
    오토 롱필링
    (월 2,090)
  • 발신번호 변경이 가능한 인터넷 발송 문자에 대해[WEB발신]을 표기하여 주는 웹발신문자 알림 서비스입니다.
    수신하시는 메시지 길이에 따라 본문 앞에 [WEB발신] 식별문구가 추가되거나 본문 SMS에 SMS1건이 추가되어 총 2건이 수신됩니다.(안내 SMS내용 : 방금 수신하신 메시지는 인터넷에서 발신되었습니다.
    MMS의 경우 추후 서비스를 제공 예정입니다.
    이용요금
    • 무료
    신청방법
    • 자사폰에서 114/무료) 또는 1566-1246(유료)
    서비스 특징
    • 웹에서 전송되는 문자를 실시간으로 고객님께 알려주는 서비스로 스미싱, 스팸으로부터 보호
    • 단말에 수신되는 문자메시지(SMS)에 식별문구를 붙여 수신자에게 알려주는 알림을 제공
    • 060, 070, 도박, 대리운전 등 웹에서 전송되는 모든 스팸 문자에 대한 확인을 통해 스미싱 피해 예방이 가능
  • 데이터로밍기능을 중지시키는 서비스
    데이로밍차단 서비스는 해외 로밍 중 과다한 데이터 서비스의 사용을 방지하기 위하여 데이터 로밍 기능을 중지시키는 서비스 입니다.

    이럴 때 이용하세요!
    • 해외에서 데이터 서비스 이용을 원치 않으시는 분들
    • 스마트폰에서 자동 업데이트 또는 과도한 데이터 사용으로 높은 로밍요금 청구를 원치 않으시는 분들
    • 휴대폰을 분실하여 누군가 데이터 서비스를 이용할까 걱정되시는 분들
    이용요금

    무료

    서비스 신청방법
    • 자사폰에서114(무료), 또는 1566-1246(유료)

  • 가입한 부가서비스에 대해 언제 어디서든 제어가 가능합니다. 유선전화나 다른 휴대폰으로 내가 가입한 부가서비스 설정을 원격으로 제어 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이럴 때 이용하세요!
    • 휴대폰을 분실하였을 때
    • 휴대폰을 현재 휴대하고 있지 않을 때
    • 휴대폰을 대해 다른 번호로의 수신설정(착신전화)등의 설정이 필요한 경우
    이용요금

    무료(유선전화나 다른 휴대폰으로 이용시 통화료만 부과, lgu+ 휴대폰으로 이용시에는 통화료도 무료)

    서비스신청방법
    • 자사폰에서114(무료), 또는 1566-1246(유료)
    이용방법
    서비스 신청시
    고객센터
    (휴대폰에서 114)로
    전화신청
    >
    상담원에게
    서비스 신청
    >
    원격제어
    서비스 신청
    >
    원격제어 서비스
    비밀번호 등록
    서비스 이용시
    (통화)
    >
    비밀번호 입력
    >
    서비스 메뉴에 따른 이용
    서비스 메뉴 선택번호
    1 자동응답 2 착신전화
    3 추적연결 4 음성사서함 전환
    5 통화 중 대기 6 비밀번호
    0 이용안내
    꼭 확인하세요!
    • 원격제어 서비스의 경우, 서비스 신청 이후 비밀번호 등록을 하셔야 이용이 가능합니다.
    • 주요기능만을 제공하고 있으며, 일부 기능은 추후 제공 예정입니다
  • 스팸문자를 차단해 드립니다.

    이용요금

    무료

    서비스 신청방법
    • 자사폰에서114(무료), 또는 1566-1246(유료)
    서비스 특징
    • 고객님의 휴대폰으로 오는 스팸문자를 자동으로 차단해 주는 무료 부가서비스입니다.
    • 광고성 문자 이외에 고객님이 받고 싶지 않은 번호와 문구를 추가 등록하시면 해당번호나 문가가 포함된 문자는 자동으로 필터링 됩니다.
    • 필터링된 문자는 스팸 메시지함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고객님의 PC EXCEL파일로 백업이 가능합니다
    스팸 신고방법
    • 홈페이지 또는 휴대폰으로 간편하게 한국인터넷진흥원(KISA)에 스팸문자를 신고하실 수 있습니다.
    • (신고된자료는 KISA불법스팸대응센터에 접수됨)
    • - 스팸간편신고 기능이 있는 휴대폰으로 신고 가능
    • KISA홈페이지(http://www.spamcop.or.kr) 또는 전화 118(e콜센터, 무료), 1336(유료)로 신고하실 수 있습니다.
  • 전화를 걸때, 상대방에게 내 전화번호가 표시되지 않도록 하는 서비스입니다.

    이용요금

    무료

    서비스 신청방법
    • 1회성 발신번호표시제한 서비스는 별도 가입 없이 이용 가능합니다.
    • 자사폰에서114(무료), 또는 1566-1246(유료)
    휴대폰으로 직접 설정하는 방법

    · [*23#+ 상대방 전화번소 + 통화] 이용할 때 마다 설정을 하셔야 서비스 가능합니다.

    꼭 확인하세요!
    • 발신자 미표시 번호 차단 서비스를 설정한 고객에게 발신번호표시제한으로 통화를 시도를 할 경우, 수신자와 연결되지 않습니다.
    • 발신번호강제표시 서비스를 설정한 고객에게 발신번호표시제한으로 통화 시도를 할 경우에는 수신자에게 발신자 번호가 표시됩니다.

  • 음성으로 남겨진 메시지를 청취/보관 등 관리 할 수 있습니다. 전화를 건 상대방이 남긴 음성 메시지를 확인, 관리 할 수 있는 서비스 입니다.

    이용요금
    • 음성 사서함 기능은 무료로 제공되는 서비스이며, 이용 시 발생하는 통화에 대해서만 요금이 부과됩니다.
    • 음성사서함 통화료 부과안내 서비스가 제공되며, 음성사서함으로 자동 연결되더라도 고객이 이용하지 않으시면 요금을 전혀 부과하지 않습니다.

    서비스신청방법

    별도의 가입 없이 이용이 가능합니다.

    음성사서함(ARS)메뉴 안내
    1 메시지 청취 2 메시지 전송
    4 인사말 변경 5 음성메모
    9 정보변경 0 이용안내
    음성사서함 접속방법
    • · 본인 휴대폰 이용시 : *88+통화버튼
    • · 타인의 휴대폰 혹은 유선 전화 이용 시 : 고객 본인번호로 발신하여 음성사서함 연결 후, 3+비밀번호 입력
    꼭 확인하세요!
    • 음성메시지 청취 후 저장한 메시지의 보관기간은 7일이며, 최대 저장 개수는 20개 입니다.
      • 보관기간 내 청취 후 다시 보관하면 지속적으로 7일간 연장 보관 가능
      • 저장된 메시지 20건 초과 시, 신규 메시지 녹음 불가
    • 인사말 녹음 시간은 3분이며, 음성메시지 녹음 시간은 5분입니다.
    • 미청취 메시지는 3개월간 저장되며, 청취 후 저장하지 않은 메시지는 3일간 저장됩니다.
    • 비밀번호를 재설정해야 음성사서함 접속이 가능합니다.